[돌핀이]보건증 신청하러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보건증이 필요해서 보건소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1.jpg2.jpg

광주 남구 보건소는 남구청 건물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5층에 가니 이렇게 식물도 잇고 잘 정리 정돈된 모습입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한적한 모습이었습니다

보건증을 발급하실려면 신분증이랑 3,000원이 필요합니다

3.jpg

4.jpg

검사는 가슴x레이 문지 장티푸스 검사가 있습니다

이 검사를 하고 1주일뒤 보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받을 수 잇겠죠

1주일뒤에 직접 보건소 안가시더라도 인터넷으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보건증이 뭐죵?

음식점에서 같은데서 일할때 전염병있는지 없는지 확인 하는 검사를 받고 아무 문없다는 확인하는 증서입니다

아.. 맞군요
제가예전에 보건교육을 다녀온적이있어요 ㅎㅎ

고생하셨네요 ㅎㅎ
꺠긋(?) 하신가봅니다 ㅎㅎ

ㅎㅎㅎ네 ㅎㅎㅎ

병원이라 깜짝 놀랬어용~!
고생하셨어용~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773.27
ETH 2738.5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