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테이스틈 다이아몬드 등급에 달성했습니다

in #kr5 years ago

image-1544921416751.png!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테이스팀 드디어 다이아몬드 등급을 찍었네요

저번주는 플래티넘등급까지올라갔지만

이번주는 다이아몬드까지 올라서 기분이 좋네요

정말 열심히 활동한거 같네요

테이스팀을 열심히 활동하는 1인으로 다음주에도 정말 열심히 더 활동하겠습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옷!
테이스팀도 등급이 있었군요~ㅎㅎ

넵 열심히 활동을 하게 되면 등급이 올라가네요

다이아몬드면 보팅을 11프로씩이나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계속 열심히 활동해야겠네요

전 실버였나 ㅎㅎㅎ 테이스팀을 좀 뜸하게 했나봐요;;
열심히 달려 봐야겠네요^^
따뜻한 일요일 되세요~

넵...일요일에 정말 열심히 쉬고 있네요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4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 posts.
You received more than 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upvotes.
You got more than 7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이런게 있엇군요?

축하드려요. 보클^^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왓~! ㅊㅋㅊㅋ 축하드립니드아만...

테이스팀은 1도 관심 없어졌어용~!
어차피 보이콧이라 테이스팀 포스팅에 보팅 안합니드앙~!
차라리 다이아몬드를 캐셔욧~! 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