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간만에 코인방사람들과 정모를 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랜만에 같은 방에 있는 코인방 사람들과 정모를 했습니다

그방에 있는지 어언 2년이 되어가서 좋을때도 같이 있엇꼬 힘든 하락장에서 같이 버틴 전우같은 사람들입니다

15명이지만 생각보다 열심히 하시는분들이 잇어서 항상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서 감사하신분들이 많은 방입니다

그 방에서 차트도 배우고 코인에대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했떤 방이었죠

어제 그방에서 오랜만에 미국에 살고 있는 애가 한국들어온다고 해서 정몰를 하게 되었씁니다

1.jpg

이렇게 서울까지갔다가 지하철을 타고 정모 장소로 갔습니다

저까지 6명이 모였습니다

모임장소에 대한 사진을 그거는 테이스팀에 올릴예정이라서 맛집에서 모여서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3차에 간단하게 맥주 한잔했습니다

직접 만나서 이야기 하니깐 정말 미국에서는 지금 암호화폐에 대해서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으면 월가라 실리콘벨리쪽 경제상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주더군요

정말 좋은 정보를 받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그 방 방장님도 지금 상황이 어떻게 되어가는지 이번에 자살한 ico애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시고 뭐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네요

저도 예전부터 신념을 가지고 코인하는걸 다시 각인시켜주는 기회가 됐습니다

단순히 코인으로 돈버는것보다는 훨씬 멀리 보자고 이야기 했습니다

지금 코인가격이 하락했다고 흔들렸다 제 마음을 다시 맘을 잡을 수가 있었네요

항상 그 방분들께 고맙고 고맙네요

우연히 들어간방이지만 정말 고맙고 다음에 많이 벌어서 좋은 곳에서 또 정모 했으면 좋겠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믿고 미래를 보면 되는 거죠^^
D06C0774-141F-40CC-B31E-F434F9A9F037.jpeg

저도 멀리봐야겠습니다. ㅠ

진짜 멀리봐야할것 같네요

좋은시간되셨다니 다행입니다!

넵...유익하고 좋은시간이라서 좋았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장기투자하거 싶은데ㅠㅠ 참 어렵네요 ㅜ 건승하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18.43
ETH 2534.9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