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교육받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일에 관련된 교육을 받았씁니다

1.jpg

화면이 흔들리게 찍었네요

10시에 교육한다고 갔는데 한 20분 빨리 도착해서 같이 교육받으살람이 아직 안와서

2.jpg

탕비실에서 커피랑 유자차 등이 있어서 기다렸습니다

커피머신이 자동으로 추출되는 커피머신이라 부럽네요

저런 커피머신있으면 하루에 2잔이상은 마실텐데

사기에는 부담스럽고 커피숍에서 사먹기도 2잔이면 가격도 부담스스러워서 커피를 하루에 한잔이상 마실까 말까 합니다

다시고 교육은 4시까지 햇는데 생각보다 길어서 힘드네요

토요일까지 교육이 있는데 아직도 3일이나 남았네요

오늘도 교육받는데 교육중에 잠이오면안되는데 ㅎㅎㅎ

오늘 하루도 다들 행복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우와 아직 3일 남았다니... 그 지루함이 글에서 팍 느껴 집니다.
크리스마스 스팀 고래의 꿈 복사.jpg

네 ㅠㅠ 졸려죽겠네요

교육을 4일동안 받으시려면 힘드시겠어요. 졸리지 않도록 커피가 준비돼 있네요. ㅎㅎ 마시고 힘내세요!

넵..이틀째 받고 있는데 헤롱헤롱하네요

커피머신 요즘은 임대로 많이 들여놓더라고요
제본하는 사무실에도 있어서 물어보니 임대라더구요

아...그런가요
임대있는지 몰랐네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커뮤니티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