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첫 눈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1.jpg

다른 지역은 벌써 눈오는 곳이 많은데

어제 광주에 드디어 눈애 왔네요

아침에 조금 내리고 다 녹아서 없어졌지만 첫눈이 와서 좋네요

이런날 여친이랑 데이트해야되는데 여친은 바싸서 데이트도못하네요

그래도 올해 첫 눈이 오니 이제 진짜로 겨울이 온것 같네요

올해는 얼마나 많은 눈이 올지 올해도 춥다고 하는데 다들
추운 겨울 잘 나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여친분께서 바빠서 이런 날 데이트를 놓치다니 아쉽지만 다음 데이트로~

네...같은 지역이 아니라서 데이트하기 힘드네요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여친이 바쁘셔서 어떡하죠...

여친이 바쁜것도 있지만 다른지역이라 눈와도 볼기가 힘드네요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04.26
ETH 2409.5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