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영화 '국가 부도의 날'을 보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1.jpg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요새 국가부도의 날이 재미가 있다고 해서 보러 가게 되었습니다

영화는 언제나 조조 더하기 혼자보는게 최고 인것 같습니다

영화는 1997년 IMF에 관련된 이야기 입니다

유아인, 김혜수 등등이 나온 영화입니다

저도 97년도에 고등학교 다닐때라 기억이 나네요

97년에 imf나고 99년도에 취업할려고 할때 취업하기 힘들고 월급도 쥐꼬리 만큼 받은거 기억이 나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그 말도 안되는 돈 받을려고 고생한거 생각하면 억울한 시기네요

하여튼 영화를 재미있게 봤습니다

97년도 imf를 겪어 보신분들은 아시지만 그 당시 정말 힘든 시기인것 같습니다

imf가 된지가 벌써 2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imf 사태를 잘 이겨내고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 제가 잘 이겨내는 저에게 대견하다고 생각합닏 ^^

imf겪어보신분들은 조금 공감이 가는 영화네요

제 평점은 5점 만점에 4.2점 정도 드리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우리나라 IMF도 인재에 의한 사태여서 많이 안타깝네여 아직 영화는 못봤지만 그 시대에 군입대 해서 돈가스를 튀김이 아닌 찜으로 먹고 군생활 했네요;;;

헉...그러신가요...전 월급 몇달간 없이 일해서 많이 힘들었던 시기내요

저도 이영화 봐야겠네요~
유아인 님의 연기력 믿어보겠습니다.

넵...유아인 때문에 보실려나보네요 ^^

우리 아빠네 일들이 전부 힘들어서 학창시절에도 돈걱정을 좀 했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고생하셨어요.. 그시절 그 분들..

넵...그시절에 정말 힘들어하던 시기인거 저도 기억나네요

이번주 봐야겠네요

넵...생각보다 재미있어요^^

이영화를 보면 ㅋㅋ 비트코인을 하고 싶어진다는 후기를 봤는데
궁금하네요 ㅠㅠ 아이가 빨리 커서 극장에 가고 싶습니다 ㅠ

빨리 라하가 커서 같이 극장가서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

뜨아 그런 후기가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또 다시 반복되고 있는...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551.09
ETH 2617.3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