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고흥다녀오는 길에 보성휴게소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입니다

오늘 고흥다녀오면서 보성휴게소를 다녀왔습니다

간식만 먹어서서 테이스팀을 쓸수는 없고 그냥

휴게소 다녀온 간략한 글을 쓰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11.jpg12.jpg13.jpg

보성녹차휴게소 입니다

보성하면 생각나는게 녹차라서 녹차휴게소라고 이름을 지은것 같습니다

휴게소는 진짜 별거 없느것 같스빈 간식거리 화장실

저는 화장실이 급해서 휴게소를 방문했습니다

그래도 이왕 들린김에 간식꺼리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것은

14.jpg

15.jpg

소떡소떡이었습니다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른것입니다

간단히 뭐 먹을까 고민해서 고른음식입니다

요새 소덕소떡인기도 많이 떨어진것 같습니다

휴게소에서 먹은 소떡소덕은 맛잇다고 하지만

전 친구집에서 먹은 소떡소떡이 더 맛있네요

거긴 친구가 저 먹으라고 사이즈도 크고 바르는 소스도 직접 만들어서 해주었기때문에 거기가 더 맛있습니다

보성휴게소는 진짜 자주 안들린는곳이지만 그래도 휴게소 한번씩 올때만다 먹을께 많은곳이라서 좋은곳이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요새 소떡이 인기인가 보네요!
소떡 포스팅만 여러 번 보네요! ㅎㅎ

소떡소떡은 지금 조금 인기가 사그라 들긴했어요

휴게소는 어디든 꼭 뭘 먹어줘야죠. ㅎㅎㅎ

휴게소에서 진짜 뭘 먹긴 먹어줘야죠 ^^

소쩍소쩍 ^^
리듬감이 있군요 꾸욱~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런가요 ㅎㅎㅎ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522.85
ETH 2614.8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