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오랜만에 가리비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저번에 부산에 같이 놀러가 친구부부네가 가리비나 먹자고 친구집에 초대해서 친구집에 방문했습니다

친구네 부부 둘, 저랑, 또다른 솔로 친구 4명이 모였습니다

가리비 5kg샀다는데 1kg에 오천원이라 가격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11.jpg

가리비를 두냄비에 찐 모습입니다

저 오징어 다리는 친구가 가리리 찔 동안 조용히 있으라고

준 오징어였습니다

오징어 다 먹기전에 나온 가리비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조개 껍질에 비해 알맹이는 알맹이는 적네요

가리비가 원래 조개 껍질만 크고 알맹이는 적네요 ㅠㅠ

12.jpg

찐가리비 다 먹은모습입니다

생각보다 금방 먹어버리네요 ㅎㅎㅎ

이야기 하다보니 순삭해버린 가리비 ㅋㅋ

이대로 아쉬워서 친구가 라면끊여준다고 하네요

13.jpg

가리비 라면 ㅎㅎㅎ

전 라면은 안먹은지 4~5년 됐는데 전 안먹는다고 친구들이나 맛있게 먹으라고 했습니다

가리비 자체에서 염분이 나와서 스프는 반정도만 넣는다고 하는데 그래도 전 왜 짜보일까요 ㅎㅎㅎ

그래도 저 라면도 순식간에 먹더군요.... 전 안먹어서 솔직히 무슨맛인지 모르겠습니다

가리비가 들어가서 시원한 국물맛인것 같은데 친구들도 말은 잘하지만 맛표현은 맛있따 맛없다고 끝인친구라 맛있다고만 들었습니더 정확한 맛표현은 으응~ 없었엉~~~

가리비로 전 배가 안채워졋지만 친구집에 있는 귤이랑 뻥튀기는 제 입에 다 들어갔습니다 ^^

그래도 오랜만에 친구가 친구들을 위해서 가리비대접해서 좋네요

그래도 친구가 친구를 위해서 이렇게 자기집에 초대하기 힘든데 친구한테 매우 감사합네요

그리고 저 껍데기 쓰레기 봉투 10리터짜리 하나 가득 차네요 역시 조개는 먹는거에 비해 정말 쓰레기가 많은것 같네요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맛있는 비군요 가리비^^
디클 꾸욱 ~

감사합니다
맞클하러 지금 갑니다 ^^

가리비 맛있죠 !!!!!!!
먹고 싶네요. 뜨뜻한 국물도 ~ 가리비도 초장찍어서 한입에 ~

가리비 맛있어요
진짜 지금같은 추운밤엔느 딱 좋은것 같습니다

친구에 가리비를 사랑했네~~~

가리비 찜 맛있겠어요. 껍데기가 8할을 차지하는 것 같은 ㅎㅎ 가리비 라면도 맛있겠습니다.

진짜 껍데기가8~90프로 차지하는것 같습니다
라면은 못먹어봐서 맛은 모르지만 맛있다고 하네요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6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가리비 알맹이가 동동.. 너무 귀엽네요!!
크 소주 한잔하기에 좋은 안주네요! 보팅하고 가요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희는 맥주에다가 마셨네요
좋으하루 보내세요

오호 맛있어 보입니다 +_+

넵...맛있는 가리비입니다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asd571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라면을 4~5년째 안드셧다니!!!!!
형님 가끔 신라면이나 짜빠게티 한봉다리씩은 드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