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성난황소'를 보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1.jpg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목요일에 성난황보를 보고 왔습니다

어제 글을 올려야한다는게 하루 지니서 글을 올리게 되네요

마동석이 나온 영화로 마동석 액션 영황입니다

요즘 마동석이 많은 영화를 출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영화마다 크게 케릭터가 많이 변하지 비슷비슷한 케릭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도 마동석 케릭터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케릭터의 영화입니다

이제 마동석의 케릭터가 식상해질려고 하고 있습니다

올해 마동석이 나온 영화가 신과함게-인과연, 챔피언,원더풀고스트, 동네사람들, 성난황소이 개봉을 했습니다

많은 영화를 찍는건 좋은데 너무 많은 영화럴 찍고 비슷비슷한 케릭터라 이제는 좀 식상해 지려고 합니다

마동석을 좋아하는 팬으로 너무 많은 영화랑 케릭터 변신이 필요하다고 느껴집니다

하여튼 성난황소가 지금까지 마동석이 개봉한 영화랑 비슷비슷해서 식상한 영화라고 느껴지는 1인입닏

제 별점은 5점중에 2.5개 입니다

큭 재미도 못느끼고 액션도그렇게 와...하는 느낌도 없고 스토리 전개도 부실해서 이정도 주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성난황소 궁금했는데 별론가봐요. 마동석씨 이미지소비가 좀 심하긴 하지만 이번의 액션씬은 좀 다르게 찍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액션씬도 ㅠㅠㅠ 킬링타임용은 되려나요?

액션씬이킬링타임용밖에 안되네요
언론플레이가 좀 있는 영화네요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동석영화중에 두개가 탑인데 하나는 범죄도시 인가 < 장첸나오는거요
하고
성난황소라고하는데요
저는 나중에 집에서 보겠습니다. ㅠㅠ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33.95
ETH 3172.6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