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실업급여신청하러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1.jpg

어제 어머니 실업급여 신청하러 다녀왔습니다

항암 치료로 끝났겠다 이제 일을 새로 시작하기 위해서

실업급여를 받은 상태에서 재취업을 하기 위해서 광주 노동 복지 센터를 다녀왔습니다

2.jpg

가시면 수급신청서를 예시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3.jpg

4.jpg

그리고 수급자 신청을 한뒤 상담을 하시면 되네요

저희는 서류가 부족해서 서류를 다시 준비해서 다시 신청해야 한다고 하네요

실업급여 신청하는게 쉽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국가돈을 그냥 받는다는게 쉬운게 아니라는걸 이렇게 몸소 체험하게 되네요

쉽게 받을 수 없게 되니깐 더 믿음이 가네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국민들의 혈세인데 낭비되지 않는다하니 다행입니다! :)

넵 제대로하는거같아서 다행인것같습니다

모친님의
건강과 일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n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n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저 와이프랑 갔을땐 엄청 기다렸다가 왔습니다 ㅠ
어떤 서류가 부족하셨을까요 ㅠ저희는 그래도 한번에 해결했는데...

저희는 금방하긴했는데
진단서랑 뭐 이런거 서류가 필요하다고 해서 다시 준비하고 가야하네요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되게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86.88
ETH 3516.6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