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베트남 커피 선물받은거 처음으로 먹어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몇일전에 지인께 베트남 커피를 받은게 있어서 이제서야 리뷰를 하게 됩니다

11.jpg12.jpg13.jpg

이렇게 생긴 커피입니다 무슨 커피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베트남 커피인것만 알고 있습니다 ^^

14.jpg
15.jpg
16.jpg

그리고 커피를 내려 먹을 수 있게 준 세트입니다

17.jpg

먼저 컵에다가 내려 먹을 수 있는 세트를 저렇게 올립니다

18.jpg

그리고 커피를 넣고

19.jpg

살짝 눌러주면 됩니다

20.jpg

그리고 그 위에 뜨거운 물을 올리면 됩니다

참 쉽죠잉~~~

21.jpg

커피가 내려가는 모습입니다

제가 처음 타는 거라서 양조절을 실패 했습니다

22.jpg

생각보다 커피 양이 많아서 너무 진했씁니다

그래서 뜨거운 물을 더 많이 부은 모습입니다

커피는 진하고 맛이 약간 달콤한 맛이 납니다

그리고 약간 달콤한 향도 많이 납니다

약간 씁씁하면서 달콤핫 향과 맛입니다

그래도 일반 커피숍에서 파는 커피맛은 아니었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커피숍에서 먹은 커피는 왜 맛이 다른지는 모르겠네요

좀 차이가 나는 맛이었습니다

뭐 간략한 리뷰였습니다

그런데 앞으로 저 집에서 베트남 커피 자주 먹을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제 취향에 맞아서 자주 먹을것 같네요

이제 저거 떨어지면 아마 인터넷에서 더 주문해서 사먹을것 같습니다 정말 저랑 맞는듯합니다

다음에는 양조절 제대로 해서 제대로 먹어봐야겠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Dclick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배트남은 하면 G7커피가 생각나네요
믹스가 생각보다 향도 좋고 맛있었던...
커피에 드립할수있는 셋트까지 선물하다니
센스있는 지인이시군요
입맛에 맛다니 더욱 좋군요
이제 댁에 커피향 가득한 날이 자주있겠네요

넵...이제 자주 핸드드립커피 마셔야겠넹 ㅛ
감사합니다 ^^

커피 내리는 도구도 들어있어 신기하네요. 맛이 좋다니 다행입니다.

넵 맛있습니다
오늘도 타 마셨늦는데 역시 맛은 좋네요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n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n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764.77
ETH 3430.3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