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dev] steemkay 카톡으로 스달보내자 !!

in #kr6 years ago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귀여운 이름이네요.. 이참에 이름을.. ㅎㅎ

전에 어떤분이 댓글로 공유하기 기능을 요청하셔서 카톡 왓츠앱 링크복사 세가지를 개발중에있습니다.. 아무래도 한국전용이 아니다보니 일단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링크복사부터 지원하고 메신저는 추후에 지원하려는 계획입니다. 그리고 직접적인 메신저 공유와 모바일의 공유허브중 고민중이에요. 공유허브는 한방에 다 해결되어서..

앞으로도 좋은 프로젝트 기대하겠습니다 +_+

Sort: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