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매물대 이야기 with Bitcoin Analysis

in #kr6 years ago

오오.. 냉정하려 하시지만 긍정적인 전망을 보고계신것 같은데 저만의 느낌인가요 ㅎㅎ 최근 이미 또 펌핑장을 타고 큰돈을 번 사람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이쯤에서 슬슬 매수를 좀 해놓아야 할런지 고민됩니다...

영국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좋은 주말 보내셨길.!!

Sort:  

네! 아주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ㅎㅎScreenshot_2018-04-23-20-16-51.jpg

일목균형표 구름대가 비교적 얇은 구간을 저항으로 두고있어 두꺼운 구름대와는 달리 쉽게 뚫고 올라서지않을까 전망이 됩니다.
두꺼운 구름대는 정말 뚫고오르기 어렵거든요.

여기서 조금이나마 가격조정받는다면 매수의 관점으로 봐야하지않나 생각합니다.

여기는 비가 촉촉히 내리고 있답니다.
미세먼지때문에 답답했는데 한결 시원한 느낌입니다ㅎㅎ
활기찬 한주 시작하세요~^^

동향에 관해서는 늘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손시님께서 "아주"라는 말을 쓰시다니.. ^^ 앞으로가 기대가되는데요!!
감사합니다. 한국에도 영국처럼 비가 자주와서 미세먼지가 씻겨내려가면 좋겠네요. ㅎㅎ

저는 동향이나 예측에 있어서는 많이 신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는 예측을 의심없이 믿고 따라했다가 낭패보는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예측이 항상 맞을 수도 없지만 똑같이 매수 들어가도 대응하는 방식이 다르고, 섣부른 예측은 현혹될 수 있으므로 삼가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엔 비오는 게 싫었는데 미세먼지가 대한민국에서 너무 흔한 기상상태가 되는 탓에 이제는 비오면 반가워요ㅎㅎㅎ
미세먼지 때문에 이민을 고민한다는 분들도 나오는 걸 보면 심각한 수준이에요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76.09
ETH 2692.84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