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홍보 감사합니다ㅎㅎㅎ

지난주 대장내시경하고 용종 9개 떼내고 춤추러갔다가 30분만에 귀가했던 그 보충이랄지ㅋ 오늘은 안쉬고 3시간 탱고 실컷 추고 왔어요ㅋㅋ
잠도 잘올 것 같아요^^

용종 9개 제거하시고 춤을 추러 가시다니.. ㅎㅎ 몸을 잘 사리지 않으시는 스타일이신가봐요 ㅋㅋ 전 좌골신경통때문에 고생했는데 아직도 불편해서 운동 안하고 산걸 반성하고있습니다. 세시간이나 춤을 추시다니 운동 엄청 되었겠네요 ^^ 탱고면 허리건강에도 진짜 좋겠네요... 재밌게 사시는거같아서 부럽습니다 ㅎㅎ

사실 요즘 우울한 일을 겪어 어딘가에 집중할 데가 필요하답니다ㅎㅎ
틈나는 대로 책주문도 하고, 잠깐 쉴 때조차 책만 읽기도 하구요, 탱고추러가서 안쉬고 춤추기도 하면서 나름 잡생각을 떨치는 중이랍니다^^

계획없이 여행도 떠날 생각이라 캐리어에 짐부터 싸놓고 있어요ㅎㅎㅎ
여행 가는 게 왤케 어려운건지ㅋ 항상 미루기만 했는지 요즘 후회스러워서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42.71
ETH 2389.6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