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개발자도 코딩을 익혀 SteemJS를 써보자 - 사용자 정보 가져오기 (상)

in #kr7 years ago

오늘 아내랑 같이 양가에 영상통화 하고 밖에 나갔다오고 했더니 이제 주말이 끝났네요. 내일 저희는 출근합니다... ^^ 투자 관련글 많이 기대 할게요.

좋은 추석 연휴 보내시길!!

Sort:  

세계시각을 보니 런던이 한국보다 4시간 빠르군요. 날짜도 같구요. 전 밤낮이 바뀌어 있지않을까했더니 그 정돈 아니었어요ㅎㅎ
지금은 점심때겠군요^^ 모쪼록 즐겁게 한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추석연휴에도 땅고추러 3일 정도 갈 거 같애요ㅎㅎㅎ

손시님 연휴에도 춤을 추시는군요 탱고사랑 대단하십니다.. 영국이 한국보다 8시간 빠릅니다^^ 다음달부터는 서머타임이 끝나서 9시간 빠르지요. ^^

아 시간차가 꽤 나는 군요. 제 폰의 세계시각을 보고 4시간 차인가 했습니다ㅋ

탱고는 아직은 초보딱지를 떼가는 단계라 재미도 있지만, 이렇게 생각대로 안되는 춤은 난생 처음이라 알아나가는 재미가 있답니다ㅎㅎ 아르헨티나 마에스트로들의 탱고를 보고있노라면 남은 인생을 다 투자해도 저 정도로 잘추지는 못하겠구나란 생각이 든답니다^^
이번 생에 연습 많이 해두고 다음생에 제대로 춰볼 생각입니다ㅎㅎㅎ

춤에 일가견이 있으시간보네요!! 저는 춤은 하나도 못추는데 춤 잘추는 사람들 보면 어찌나 부러운지.. ㅎㅎㅎ

인생 투자하고싶을만큼 멋진 춤이라니 저도한번 배워봐야겠습니다. 허리가 뻐근한데 허리에 좋은 춤인가요?

모든 춤은 허리에 다 좋습니다ㅎㅎ
특히 탱고는 자세가 곧아야하므로 몸의 밸런스를 상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춤이어서
강습 전에 항상 스트레칭을 해줘야한답니다.

한번 도전해 보시죠ㅎㅎㅎ

아.. 재밌을것같습니다. 영국서 배우면 춤상대가 늘씬한 금발미녀일려나요? 그래봤자 와이프님께서 눈시퍼렇게 뜨고 계시니.... ... 흠흠! ㅋㅋ 꼭 배워보고 싶습니다..

서로의 가슴을 맞대고 어깨와 명치를 일치시켜가며 추는 춤이라 부인께서 보신다면 막 말 나올 지도 모르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83.28
ETH 2401.7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