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자원칙 세우기 No.5 - 분산투자와 수익보전(1)

in #kr6 years ago

헉 손시님 언제 돌아오셨어요!! 헐헐 모르고있었다니.. 제가스팀잇을 글만 조금 찌끄리기나하고 리플도 잘 못달고 하다보니 손시님의 컴백을 놓쳤나봅니다.. 웰컴백!!! 다음글도 정독합니다 헤헤

Sort:  

어서오세요~ @asbear님^^ 반가워요~
asbear 님 블로그 어딘가에 리플로 복귀할거라고 글 남겼었는데 못보셨나봐요ㅎㅎ
저번에 이메일주소도 남겼는데 그것도 못보신 듯ㅋ
아마존이 직원들 일을 빡시게 시키나 봅니다ㅎㅎ
아무튼 복귀를 격하게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아.. 어쩌다보니 그렇게 되었네요. 최근 회사에서 조금 위기감을 들어서 마음의 여유가 없다보니 글쓰고나서 성의있게 댓글들을 보지 못한적이 꽤 있었던것 같은데 그때였나봅니다 ^^; 손시님이 돌아오셨으니 이제 스팀잇이 다시 재밌어질것같습니다!!

그러셨군요^^ 일이 우선이죠! 회사에서 요구하는 게 많은 가 봅니다...
예전에 저도 회사에서 요구하는 일은 다 해치웠더니 요구하는 게 점점 많아지더라구요ㅎㅎ 조금은 커트시킬 필요도 있었던 것 같아요.
asbear님 오늘 하루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아.. 어쩌다보니 그렇게 되었네요. 최근 회사에서 조금 위기감을 들어서 마음의 여유가 없다보니 글쓰고나서 성의있게 댓글들을 보지 못한적이 꽤 있었던것 같은데 그때였나봅니다 ^^; 손시님이 돌아오셨으니 이제 스팀잇이 다시 재밌어질것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