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자원칙 세우기 - #3. 숲을 먼저 보고 나무를 보라 (with Ethereum Analysis)

in #kr7 years ago

손시님 ㅜ.ㅜ... 거의 책수준이네요 내용이..+_+ 손시님글은 왠지 대충읽기 싫어서, 발견하면 잠시 닫아두었다가 다시 읽는데 이것도 그렇게 닫았다가 지금 생각나서 다시 왔네요.. ^^ 이더가 좀 올랐던데.. 손시님글은 올를때 봐도 내릴때 봐도 재밌는 묘한 글입니다 ㅎㅎ 직업도 아닌 분야에 이렇게 자신감이 있으신것이 참 멋지고 부럽습니다.

지금 더 상승할지 아닐지 기로인것같으네요 ^^ 코인원에서 이더 다 뺀이후로는 차트도 안보게되고 가격도 안보게되고... 그냥 뭔가 내것이 아닌것같은 해탈을 해버렸어요.. ㅎㅎㅎ

늦게온 대신 리스팀해서 널리 알릴게요!!! 감사합니다 ! @감사해

Sort:  

저랑 비슷하신 데요 ㅎㅎㅎ 저도 asbear님 글은...ㅎㅎ 신기합니다^^ 저도 자주 그러거든요. 그러다 너무 미뤄지는 경우도 있었습니다ㅡㅡㅋ
기쁠 때나 짜증날 때나 제 글을 늘 재밌게 봐주시니 감동입니다ㅠㅠ

이더는 지난 금요일 장대양봉을 만들고 종가 무렵에서 조정받고 있습니다. 윗꼬리가 너무 길지 않고 몸통이 짦은 단봉이 장대양봉 다음에 종가무렵에서 형성되면 조정봉으로 보면 됩니다. 어제 오늘 단봉이군요. 거래량 현재까지 미미하구요.
이런 형태는 곧 추가상승을 만든다고 보면 틀림없답니다^^
추가상승하라고 춤추고 놀다가 꼬알라 되지 않도록 한 주 동안 절제했더니 온 몸이 근질근질합니다ㅎㅎㅎ
물론 다음 주도 절제하려구요^^

근데 코인원에서 이더를 다 뺐다는 것은 매도하셨다는 말씀인지, 아님 개인지갑에 옮기셨다는 말씀인가요?^^;;
@궁금해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