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tech] 보팅 건강검진(?)의 @lazyrodi 버전 release...

in #kr6 years ago

UI가 진짜 이쁩니다. 게르른 저는 엄두도 못낼.. ㅠㅜ.. 화이팅입니다!! ^^

Sort: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emantic ui가 다 해준겁니다. :)

전문가시니 금방 적용하실 수 있으실거예요!

저는 스파 구하는데서 막혀서 지지부진하네요... steemjs를 공부해야겠습니다. :)

steemjs 쓰시면 편리하고 아니면 rest API에서 operation 만 바꾸셔도 됩니다.^^ 그리고 gatAccounts는 파라미터가 리스트여야하기떄문에 그것도 바꿔주시구요.

조언 캄사합니다~!!

파이썬 코드는 이렇습니다. acc_name 이 리스트에 들어가야해서 브라켓 하나 더들어간걸 보실수 있습니다.

sub = json.dumps({"jsonrpc": "2.0", "id": 0, "method": "call", "params": [0, "get_accounts", [[acc_name]]]})
res = requests.post("https://api.steemit.com", data=sub).json()['result'][0]

아 account 는 가져왔는데 steemd메인에 있는 steem_per_mvests같은 정보가 어디에 있는지를 모르겠더라구요.

보팅 계산기 보니까 steemjs를 사용하고 있어서 공부하려고 했는데 요새 여유가 잘 안나서요. :(

해보고 싶은건 잔뜩인데 시간이 아쉽네요 정말. ㅎㅎ

그나저나 아직 안 주무시나 했는데 검색해보니 제가 엉뚱한 시차를 생각했네요. ㅋㅋ

아하 그부분은 그냥 vesting_shares 를 2054.45 로 나누시면 정확한 스팀파워를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steem_per_mvests 로 계산하고 싶으신 마음은 알겠으나.. 제가 알기로 하드포크 하지 않는 한 안바뀌는 값이니 그냥 단순히 가시는것도 좋죠 ㅎㅎ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하드포크때만 업데이트 하면 되는거군요. 하트 드립니다. ♥ (?)

소프트포크일지도.... 뭐 어쨌든 매우 드문일이니까요 ^^

앗 제가 잘못된정보를 드렸네요. 가변되는 값입니다. -_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841.72
ETH 2603.9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