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국 개발자들의 근무환경

in #kr7 years ago

오오.. 한국의 바뀐 모습에대해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상위 회사들에 대한 이야기는 한국에 있는 친구들에게 많이 들었는데.. 연봉도 굉장히 높고 근무도 편하더라구요. 한국으로 이직한다면 꼭 회사 문화를 파악하고 가야겠네요.

Sort:  

영국 A사에 계시는 군요
한국 포털의 N사 K사 아시는 G사 한국지사
커머스의 S사 C사 정도는10년 이상 경력이면
일반 개발자도 말씀하신 수준의 대우는 받을수 있을겁니다^^
궁금하신 분위기 정도는 제가 알려드릴수 있겠네요
타국에서도 항상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맞아요. 제 친구들이 다 개발자라 그쪽회사에 포진되어있다보니.. 한국가서 한잔할때 많이 듣습니다 ^^ 생각보다 대우가 좋더라구요. 놀랬습니다!

S사랑 C사는 어디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sk플래닛 coupang 요 다들 고만한 회사들 돌거나 요새 한국이 스타트업 분위기가 좋아서 살짝 옆으로 새거나 합니다
금융권 IT는 처우가 어마무시합니다만 분위기는 10년전 분위기라 뺐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