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슈퍼 뉴비 K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총 상금 235 SBD (@feyee95 님과 함께합니다)

in #kr7 years ago

괜찮다면 저도 한분 추천하겠습니다. @myhappycircle 님이십니다. 정말 오랫동안 꾸준하게 산티아고 순례길 시리즈를 연재 해주시고, 많은 사람들에게 댓글로 힘을 북돋아 주셨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Sort:  

앗! @asbear님 진심 감사합니다. 아직까지 제가 뉴비라서 죄송하고 부끄러운 저를 추천해 주신것에 너무 감동입니다.
요즘 저보다도 더 좋은 많은 분들이 계신 거 같아요. 저는 그분들께 양보할게요. ^^ 저도 추천을 받아서 기분이 너무 좋고 감사하고 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저 보다 더 좋으신 분들이 잘 정착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저는 이벤트 참여는 접겠습니다. 이러다가 저는 영원히 걸음마도 못 뗄 것 같지만 ^^;; 베어님과 또 새로 알게 된 @feyee95님을 비롯해서 좋은 분들이 많으시니 너 행복합니다. 너무 좋아서 이 글을 쓰면서 울컥하네요. ㅠㅠ 온라인에서 이렇게 마음 따뜻한 좋은 분들을 만난 것이 저에게는 얼마나 행운인지 모르겠습니다.

마음이 아픈 사람들이 위로를 받고, 진심으로 서로를 챙기며 소통하고, 힘들 때 서로 힘이 되어주고, 그렇게 또 용기를 얻어 서로의 행복을 나누는 스팀잇(KR 커뮤니티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스팀잇입니다. (그래서 순례길도 올렸었죠.) 아직도 이 희망을 품고 이곳에 이렇게 머물며 소통하는 저까지 따뜻이 챙겨주시니 그저 너무 감사해서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