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태그는 가입인사 글에만 사용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 여러분! kr-join 태그는 새로오신분들의 가입인사글에만 쓰이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너무 많은분들이 kr-join을 태그를 습관적으로 사용하고 계십니다.

무심코 넣으신 kr-join 태그가 신입회원 지원 활동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쪼개어 가입인사글을 찾아다니면서 열심히 설명해주시는 큐레이터 분들이 계십니다. 이분들이 kr-join 태그검색 만으로 수월하게 가입인사글을 찾아 활동을 하실수 있도록 협조 해주세요.

kr-join태그를 계속 붇이신다고 하여 보상에 보탬이 되지 않습니다. kr-join은 가입인사글 외에는 사용하지 말아주시기를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홍보해

오늘도 수고많으십니다

양목님 감사합니다..!! ^^

저는
첫인사 드릴 때에도 몰랐는 걸요 ㅎㅎ
다들 참 대단하시다 싶어요
어떻게 알고 사용하시는지
이래서 무지는 고생의 다른 이름인가 봐요

모닝 차 한 잔 드셔요

와 감사드립니다~!! ^^ 스팀잇은 참 불편하죠.. 조금만 있으면 좋아지지않을까요? ㅎㅎ

스팀잇을 어떻게 제게 맞추겠어요
제가 스팀잇에 맞춰야지요
음~~~그래도 사람이 먼저이긴 하니깐 ㅎㅎ

월욜
봄처럼 화사하고
갓 구워낸 쿠키처럼 바삭하게
요이땅하셔요

가입인사할때 join을 쓰는군요?
^^ 전 밋업.. 그런류인줄 알았어요..
제가 join을 안해서..ㅜㅜ 가입인사가 표가 안났나보네요.. ^^뒤늦게 짱짱맨을 알아서 도움 받았지요.

태그 달때 좀더 신경써야겄어요. ^^

앗앗 그러셨군요.. 사실 가입인사글을 발견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좋은 장치가 필요하다고 생각이됩니다 .. ㅜㅜ

그러네요 저역시 습관적으로 쓰고있었어요!!! 어이쿠 ㅠ

아이구 괜찮습니다. ^^ 다들 습관적으로 사용하고계신거 알고있어요~ 감사합니다!

언제나 뉴비 지원에 열심이신 @asbear님 감사해요! 덕분에 환영 잘 받았습니다 :)

환영합니다~!!!! ^^

많은분들이 보셨으면

가이드독 이용하는것은 어떨까요?

ㅎㅎ 애매한부분이라... 글로 잘 전달하면 조금씩 나아질것 같습니다. 몇분이 실수로쓰시는건 괜찮은데 너무많은게 문제라서요.. ^^;; 필터링이 너무 어렵더라구요.

태그 정리하시는 분들도 강조하고ㅜ잇는 부분이니 본인이 뉴비 엿을때를 생각하면서 조금 자제햇음 좋겟습니다

아이고 죄송합니다. 여태 가입인사 하지 않았던 게 걸려서 이번 첫느낌 글 쓰면서 처음으로 kr-join 태그를 달아봤는데, 아무래도 헌비입장이다보니 asbear님의 이 글을 보니 뜨끔하는군요. 바로 삭제했습니다. 보상을 바라고 사용하진 않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신입회원 지원활동 응원합니다.

아이고 아니에요. 당연히 잘 몰라서 혹은 습관적으로 달고계신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알고있습니다. 염려마세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