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가이드독 서버 이전해서 지난 9시간치 한꺼번에 처리중입니다.

in #kr7 years ago

가이드독 작동이안되어 의아해 하셨던분들이 계셨을 것 같습니다. 어제 서버이전을 했는데, 별 문제가 없을줄 알았는데 여러가지 패키지문제때문에 골머리를 앓았습니다. 코드를 수정해야 하는 부분들이 일부 발견되어 바로 가동 못하고 지금 가동했습니다. 밀린 일들을 처리하고 있으니 조금 있으면 처리 될겁니다 ^^;

Sort:  

I love to see Korean letters

asbear 님 kr커뮤니티를 위해 항상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하 강아지들 휴가간줄알았어요 ㅎㅎ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꾸벅

어쩐지 불러도 대답이 없던..ㅋㅋ 문제가있었군요.

휴 집 나간줄 알앗네요 ㅋㅋ

수고 많으십니다! 독들이 새집에서 안정을 찾았군요. 덕분에 휴식을 좀 취했었으면!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수고많으십니다 ^^

아항! 강아지들이 이사간 거었네여!
새 집도 받았는데 강쥐들아 더 열심히 뛰어다니렴~

집 이사 간거구나 ㅎㅎ
전 멍멍이들 단체로 야유회 간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