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가이드독 어뷰저 4 계정 블랙리스트 처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gunner4108, @gunner4107, @hyunlee1999, @scholarships 네 계정은, 스팸신고로 획득한 가이드독 포인트를 이용하여 서로의 계정에 반복적으로 @칭찬해 등의 명령을 사용하였습니다. 세 계정 도합 44회 사용함으로써 26.4 STEEM을 인출했습니다.

이는 분명한 어뷰징이며, 커뮤니티에 해가 되는 행위이므로 블랙리스트 처리합니다.

증거:
Screen Shot 2018-02-16 at 09.14.24.png

Sort:  

👨수고 많으십니다. @scholarships 이 계정도 확인 부탁드려요~

저계정도 같은 라인이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하겠습니다^^

이게 봇 이었군요. ^^;;
전 아직 갈 길이 멀었네요. ㅠㅠ

가이드독으로 어뷰징을 한건가요...;;
이런일이 있다니... ㅠㅠ

넵.. 전에도있었습니다... ^^

아. 서로가 서로에게 칭찬해 등의 명령을 했던 거군요.
그런데 가이드독 포인트를 이용했다는 건 실제 좋은 역할을 해서 포인트를 획득했었다는 건가요? 저는 한 번도 가이드독으로 칭찬해나 홍보해를 사용해본 적이 없어서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글만 정상적이라면 서로가 서로에게쓴다고 뭐라 하겠습니까만은.. 위에 스샷처럼 저런식으로 엄청나게 사용했네요. 저 계정들때문에 스팀파워도 엄청 낭비되고... ㅎㅎ

포인트를획득하기위해서는 스팸글을 찾아서 신고해주시면 됩니다. ^^ 스팸글 신고는 커뮤니티를 위한 좋은일이니까 포인트로 보상을줍니다. 그런데 그 포인트는 좋은글을 쓰는 타인을위해서 사용할수있구요. 그게 결국 본인에게도 이득으로(인맥, 평판 등..) 돌아오는 선순환을 유도하려 하는것이죠 .

아, 아까는 스샷이 없어서 못봤는데... 스샷을 보니.. 단박에 이해가 되네요 ㅋㅋㅋ
스팸글을 찾으면 저도 신고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직접적으로 피해를 받으실 분에게 바로 말씀드려서 블랭크 처리한 적은 있었는데, 앞으로는 가이드독을 불러야겠어요.

설명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퍼다가 올리는 한국인들에게는 @저작권안내 라는 명령어를 써주심 됩니다!

오 그렇군요. 사용해보겠습니다.
아! 일전에 외국인인듯한데, kr 커뮤니티에 있는 글을 그대로 복붙하여 올려놓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사람은 외국인이다보니까 한글을 제대로 읽지 못해서, 가이드독은 아니었고 당시 안내글 다는 봇이 그대로 달렸는데, 그것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지 엉뚱한 답글을 달았습니다. 영어로.

이런 외국계정들의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하면 좋을까요? 말 그대로 한글 못읽는데, kr 커뮤니티에 있는 글을 무단으로 복붙한 경우요. 당시에는 그 글의 원 주인에게 이야기해서 해결하였으나, 원주인이 그걸 혼자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거 같아서요.

그런사람은 계속 kr-guide!로 신고해주세요. 10번 넘게신고당하면 다운봇 받고.. 자동으로 중단할겁니다 :)

다이애나님 감사해요 ^^

이런 일이 있었네요;;댓글에 나온 계정까지 전부 뮤트해야겠네요...
항상 고생하시네요 ㅠ.ㅠ

우리 기린아형님 이런글에도 방문해주시고..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네요 세번을 보는데도 ...칭찬해 를 쓰면 무슨일이 벌어 지나요?

와우 정독 했습니다 정말 좋은일 하시는군요 저는 전혀 몰랐네요 ㅎ제가 비어님을 칭찬하면 어떻게 되나요

역시 이렇게 이용하는 사람이 있었네요ㅜㅜ
그래도 찾아내서 다행입니다

다행이에요. 자동으로 찾는기능이없어서.. 못볼뻔..ㅎㅎ

진짜 이게 있네요.. 아이고 더러워라 ㅠㅠ

야 군대안갔니?
아.. gazua 태그가 없네..
군대 안가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꼭 이런걸 악용하는 사람이 있네요
잡아서 다행입니다.

그러게요.. 저렇게 안해도 재밌게 활동할수있을텐데... 다행입니다. ^^

좋은 의미로쓰다보면

시간이지나면
블로그에오셔서 보팅들도 많이해주시는데

어뷰징을하다니

취지에 맞게 잘 사용해주시는 스미골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