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버네트워크 ICO 내일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날자를 잘못 봐서, 오늘이 15일인줄알고 아침부터 카이버네트워크 주소에 계속 송금을 했었내요. 왜 실패하다 궁금해하며 아래 글을 썼는데...

Screen Shot 2017-09-14 at 10.24.52.png

오전부터 카이버네트워크 ICO참여를 위해 전송을 시도해 보고 있는데, 계속 전송오류 이휴 취소가 됩니다. 메타마스크로 보내고있는데요, 실패의 원인이 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저 말고도 다른 전송이 계속 실패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더 주소의 잔액이 0원인것을 보니 하나도 성공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뭔가 망가진것 같은데 카이버측에서는 아무 이야기가 없군요 ㅎㅎ

카이버 진행중이신분 이 글에서 함께 이야기 나눠요!

오늘이 아니었네요.

너무나 부끄럽지만, 글은 그대로 두고, 내일 카이버 참여하시는분들 이글에서 댓글놀이 하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후다닥..

p.s. 트랜잭션 실패가 제것 말고도 70회나 있었던것으로 보아 세상에 바보는 많군요. ㅋㅋ

Sort:  

앗 카이버 ICO가 내일이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맨정신이 아닌듯 합니다. 물의를 일이켜서 죄송합니다 글제목을 바꾸어야겠습니다.

한국 시간 내일 15시부터로 알고있었는데 깜짝 놀랐네요 ㅎㅎ

죄...송... 합니다 ㅎㅎㅎ 바보같습니다.

ㅎㅎㅎ 카이버 블로그에서도 미리 보내지 말라고 당부한다고 써놨었죠 ㅎ

역시 미리 보내는 사람들이 꽤 되는것 같습니다.

하하 그게 저였을줄이야.. ㅜㅜ 컨트랙이 자동으로 거절해서 다행입니다.

심지어 오늘 보니 5이더 보낸 사람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asbear님 성공투자되시길 바랍니다!!!
이더의 하락으로 우울해지신 기분 꼭 만회하시길 바래요^^

넣었습니다.. ㅎㅎ 이더는 소멸되지 않기만을 바랄뿐입니다 ㅜ-ㅜ.. 손시님이 몹시 흥분하시며 이더 상승 그래 분석을 업로드하는 그날까지 기다려 볼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88.83
ETH 2585.5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