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 새로운 스팀파워 임대 툴을 공개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툴경로 바뀌었습니다

안녕하세요? @asbear입니다. 간단한 스팀파워 임대 툴을 제작 하였습니다. 베슬을 안써봐서 모르지만 불편하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좀더 쉽게 관리할수 있도록 툴을 구상하고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매우 기초적인 기능밖에 없으며, Active Key를 입력해야하는 단점이 있으나,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스팀파워 임대가 좀더 활성화 되는데 일조 하길 기대해 봅니다 ^^

툴 경로:
http://ianpark.github.io/steeme/
(반드시 https와 함께 북마크 하세요)

설명:
이번에는 툴을 따로 만들지 않고, 기존의 SteemLit 툴에 추가 하였습니다. "Delegate STEEM POWER" 탭을 클릭하세요.
Screen Shot 2017-11-11 at 03.00.25.png
텍스트박스 안에 본인의 계정을 넣으세요. (여러 계정을 공백으로 분리해서 넣으면 동시에 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뒤에서 설명합니다.)


계정을 넣고 탭이나 마우스로 다른곳을 찍으면 화면과 같이 해당 사용자 관리를 위한 메뉴가 뜹니다. 해당 계정이 현재 임대중인 상황이 표로 나타납니다.

Screen Shot 2017-11-11 at 03.01.11.png
새로 임대하려면 Delegate To에 계정을 입력하시고, Amount에 임대하려는 스팀파워를 입력하시고, 마지막으로 Active Key에 본인의 ActiveKey를 입력 하신 후 "Apply"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Screen Shot 2017-11-11 at 03.01.22.png
화면과같이, "asbear"에게 위임 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Screen Shot 2017-11-11 at 03.01.36.png
위임한것을 변경하려면 해당 계정과 스파 량을 적고 Apply를 누르시면 반영 됩니다. Amount에 0을 입력하고 반영하면, 위임이 종료 됩니다. krfeed에게 위임하고있던 50SP를 취소하는 그림입니다.

Screen Shot 2017-11-11 at 03.01.41.png
간단히 취소 되었습니다.

Screen Shot 2017-11-11 at 03.01.53.png
위에서 언급한것처럼, 여러 계정을 동시에 관리 할 수 있습니다. ned를 추가 해 보겠습니다.

Screen Shot 2017-11-11 at 03.01.59.png
ned의 계정이 함께 나타납니다. 저는 ned의 active key를 모르기때문에(가..갖고싶다) 아무것도 못하지만, 둘다 본인계정인경우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다음 버전에는 현재 스팀파워, 임대중인 스팀파워 등의 현황을 좀더 상세히 보여주는 기능을 추가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시 불편한점이나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제가 스파임대를 자주해보지않았기 때문에 경험이 많으신분들의 의견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GitHub Repository: https://github.com/ianpark/steemlit
Tool Deployment: https://ianpark.github.io/steemlit/

Sort:  

오와와와오와왕
@asbear >>>> 넘사벽 >>>> @steemit 개발진

공감 백만개를 던집니다!!! 우와

실력은 몰라도 부지런함으론 제가 좀 나은듯.. 왜냐면 전 본업이 다른거니까요 ㅎㅎ 감사해요!!

섹시한 @asbear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쏘쿨한 @jiuun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황홀한 하루 보내시라고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jiuun님 감사합니다 ^^ 겨울이발귀여워요 ㅎ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여긴 정말 능력자분들이 많으시네요
팔로우&보팅 함께 합니다^^ 자주 봬요~

사실 시간만 많이 들지 실속은 별로 없답니다 ^^;;

제가 임대중이라 풀봇을 못하는점을 양해 부탁드려용 ㅎㅎㅎ 뭔가 이게 나올거 같긴했는데 ㅋㅋㅋ 임대할일 있음 써봐야겠어요!

ㅎㅎ nhj12311님 뉴비 큐레이터 맏게 되어서 책임감이 대단하실것같지만 그동안 항상 열정적으로 하셨으니 무리 없이 잘 해내시고.. 이번기회로 더 자리매김 하실거라믿습니다 ^^ 화이팅입니다!!

스팀파워 임대를 요청하는 것에는 아무런 제한 조건이 없나요?
신청하기만 하면 되나요?

@yangmok701님 안녕하세요 ^^ 이 툴은 임대를 해주는사람을 위한 툴입니다.. 본인이 가진 스팀파워 내에서 임대 해주는것이 가능합니다!

능력자이십니다 ㅎㅎ
혹시 반대로 제가 누구누구한테 임차하여 사용하고 있는지도 알 수 있나요?...아니면 방법이 있나요?...무리하게 여쭈어서 죄송합니다.

넵 알수 있습니다. SteemJS로는 비효율적이고 SteemSQL로 하면 아마 간단할겁니다. ^^

감사합니다. 리스팀하고 갑니다.
스팀의 능력자들은 너무나 많아요 많아 ㅎㅎ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겉보기보다 사실 워낙 간단한 코딩입니다. 누군가에게 유용하게 쓰이면좋겠습니다. ^^

헛! 제가 지금 딱 필요로 하는 것... 베셀 알아봐야하나 하던 차에 @asbear 님이 글을 똭 올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다. 리스팀할께요~

노아님 뭔가 계획중이시로군요.. 기대하겠습니다 ^^

기대하신다고 하니 갑자기 어깨가... ㅎㅎ
한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이 툴을 써도 임대 반납된 스파는 7일간 사용을 할 수 없는건가요?

예. 반납된 스파는 7일간 사용할수없습니다. 스팀잇내부적으로 어뷰징을 막기위해 애초부터 그렇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역시 능력자님. :) 고생하셨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초콜렛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29.30
ETH 3272.6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