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해 뉴비 큐레이터

in #kr6 years ago

고심끝에 아래 세분으로 결정하였습니다 ^^
뉴비 작가분들과 kr 커뮤니티에 많은 도움 주세요.
감사합니다.

@bookkeeper
@feelsogood
@maanya

시스템에 등록 되었으니 필요하실 때 @홍보해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

Sort:  

응원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D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승화님, 좋은 밤 되세요 :D

마아냐님두요

추천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해볼께요 ^^

응원합니다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ㅎ
아 요새 보팅게이지 관리를 잘 못해서 도움이 못되드리구 있는거 같아요..죄송해요.ㅠㅠ

앞으로 kr에 큰 받침목이 되었으면 하네요..

축하드려요. ^^

축하드립니다~
@bookkeeper님, @feelsogood님, @maanya님 화이팅입니다 ㅎㅎ

오홋... 신기신기

학 ㅋㅋ 자동큐레이터도 있군요ㅋㅋ
축하합니다ㅋㅋ 요샌 가이드독 소환할일이 적네용ㅋ

와 그새 결과 발표까지 해 주신줄은 모르고 있었네용.
고생하셨고 세 분 앞으로 좋은 활동 응원하겠습니다^^

선정되신분들 좋은활동 기대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