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누가 누구에게 임대를 했는지 확인하는 방법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sbear입니다. 스팀파워를 누가 누구에게 임대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툴을 소개합니다. Steem Reports라는 툴입니다. (제가만든것 아닙니다^^) 아래 링크를 들어가 보세요.

http://www.steemreports.com/delegation-info/

Screen Shot 2017-11-17 at 00.09.35.png

아이디를 입력해보면, 누가 해당 아이디에 임대했고, 해당 아이디는 누구에게 임대하고있는지 보여줍니다.

Screen Shot 2017-11-17 at 00.10.02.png

스팀파워 임대 확인 뿐만 아니라, Steem Report 툴은 아래와같이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공익 성향이 강한 툴로써, 제가 추구하는방향과 비슷합니다 ^^

Screen Shot 2017-11-17 at 00.10.20.png

링크입니다.
http://www.steemreports.com

Sort:  

@asbear님은 보면 볼수록 놀랍네요.
어찌 이런걸 뚝딱뚝딱 잘도 만들어내시는지...ㅎㅎ
스팀잇에서 활동하면서 새삼 개발자분들의 능력에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

헐 안녕하세요 철우님. 제가만든거 아닙니다 ^^:;;;; 어느 능력자분이 만드신거 소개만 하는거에요 ㅎㅎ

@asbear 님께서 만드신 툴, 이것 처럼 소개시켜 주는 툴~ 모두~ 어엄청~!! 유용합니다~!!
감사합니다~@asbear님..

ㅎㅎㅎ 그랬군요. 그래도 @asbear님 덕분에 유용한 툴 잘 사용하고 있는건 사실이죠. ^^

제가 찾고 있던 그런 정보들이 다 나오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역시 능력자시네요.

유용한 툴들을 개발도 해주시고,
소개도 해주시고...
고맙습니다^^

우왕 필수 툴정보!! 체고입니다. 툴툴툴~

오~~~~좋네요!!!
이런건 어찌 아시고 소개해주시는지!!
발빠른 베어님ㅋㅋㅋ

기능이 정말 많네요. 감사합니다 :)

유용하네요~^^ 이젠 소개하면 베어님 사이트인줄 아는 교도까지 ㅋㅋㅋ

감사합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와 언제 한번 찾아봐야지 했는데 딱 알려주시네요^^
역시 ㅎㅎㅎ 감사합니다^^

궁금했었는데 정말 좋은툴 같아요 들어가 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