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구내식당에 K-푸드 코너가 생겼네요

in #kr6 years ago

20180425_120821.jpg

이곳은 런던 아마존 본사. 어제 점심에 보니까 K-Food 코너가 생겼습니다. ㅋㅋㅋㅋ 팝업 스토어이긴 한데 그래도 이제는 구석자리 하나를 차지하고 있네요.

근데 메뉴가 불고기 버거와 치킨... 불고기버거에 김치를 같이 주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게무슨 K푸드야. 근데 의외로 버거라서 그런가 애들이 많이 먹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팀원들이 먹자고하길래 말렸습니다.

Sort:  

버거에 김치를 싸서 드셔보세요~

형 드립 진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저도 터졌습니다.

김치의 개운함이 버거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드셔보시죱

불고기버거에 김치면 괞찮은데요? 그나마 속 느글거릴땐요 ㅎㅎㅎㅎㅎ
차라리 k-버거 라 했으면 드셨을것같네요 ㅎ
코리안 치킨도 보이는데요?

버거에 김치라니.... 엄청난 혼종이... ㅎㅎㅎ

오..ㅋㅋ 아마존 직원이신 건 처음 알았네요. 그나저나 불고기 버거에 김치라..

드셔보시지~ 궁금해요 맛과 모양ㅎㅎ

버거 형님들 K-Food 가즈아!ㅋㅋㅋ

그래도 자랑스럽네요 k-Food 이름 내걸었으니까요 역시 아마존스럽네요^^

김치에 빵을 싸서 드세요 ㅋㅋ

김치버거라.. 괜찮은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01.27
ETH 3279.1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