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독 공지] 가이드독 명령은 메인댓글에만 동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가이드독 명령이 동작하지않는다는 제보를 확인해보면 대부분 대댓글에 달으신 경우였습니다.
명령어는 메인댓글에만 동작합니다. 그리고 kr 이나 kr로 시작하는 태그가 포함된 글에만 동작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명령어는 메인댓글이죠 ㅎㅎㅎ
가이드독은 사랑입니다.

아하~~~그렇군용^^~

오호.. 대댓글로 장난칠수도있겠군요.ㅎㅎㅎㅎ

@홍보해
@칭찬해

@그만해?

good post...
really like it and upvoted!

정보감사합니다!

앗!!그렇군요 설명감사드립니다!!!^^

asbear 님. 잘 지내고 계시죠??
다름이 아니라 제가 스파를 모두 파워 다운한 상태라 가이드독 서포터에서 빠져야 할것 같습니다.

따로 연락드릴 방법을 몰라 댓글로 남깁니다.

옙 바로 적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남쪽나라 공돌이님~~ 파워다운 하셔도 좋으니 댓글 남겨주시구 사정 되시면 글도 써주세요~~ ^^
같이 소소하게 즐기는 스팀잇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떠나지만 마세요~~~~

메인 댓글에만 동작하는 군요! @asbear 님께는 항상 감사드립니다.

사용해본적 없는데 한번 해봐야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11.34
ETH 3684.8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