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코 관련 글에 보팅 해드립니다! #steempayco 태그를 사용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steempayco 프로젝트에 49,805 SP가 모였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엄청난 지원을 해주신 KR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게으름을 털어내고 좀더 책임감 있게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마침 프로젝트에 합류하고싶어하시는 능력있는 개발자분이 계셔서 좀더 속도를 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직은 잠깐밖에 이야기를 못나눴지만 정말 큰 힘이 될것 같습니다. 확실해지면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임대 해주신 감사한 분들의 명단입니다:
@jaewoocho
@bramd
@asbear
@krguidedog
@glory7
@project7
@koinbot
@kmyang62
@ukk
@soosoo

저도 가이드독에게 임대했던 5000 스파가 내일 돌아오니 추가로 임대하겠습니다. 또한 @dayoung 님도 스파를 전액 (이지만 소액이신 ㅠ) 임대해주시기로 하였습니다.

소중한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신 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단지 선의의 지원을 넘어서 수익으로 돌려드릴수 있도록 노력 해 보겠습니다. 스팀파워 회수가 필요시면 언제든 말씀하시지 않고 회수 하셔도 좋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스팀페이코 경험담 글을 올려주세요! 보팅 해드립니다.

완전한 프로모션 플랜이 세워질때까지는 수동으로 보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팀페이코를 받는 매장 업주분들
  • 온라인으로 스팀페이코를 통해 물품을 판매하시는 개인 사업자분들
  • 스팀페이코를 통해 물건을 구입하신 분들
  • 스팀페이코에 관한 기발한 아이디어나 홍보 전략 글

steempayco 태그를 달아주세요. steempay 태그는 보팅을 받지 못하실수 있습니다.
성의없는 글이나 중복글은 보팅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Sort:  

asbear 님 스팀페이코 노력하시는 것 늘 응원하고 있습니다 증인투표도 했습니다^^ 힘내십쇼^^

역시 지젤님이 목록에 ㅎ ㅎ
홍보대사 가즈아~~
저도 증인 투표 해봅니다

ㅋㅋㅋ숨은 홍보대사 캬캬

애즈베어님 고생 많으십니다~^^
저 또한 많이 노력할거고 , 후에 나오는 스파 추가 임대 할 생각입니다 화이팅 입니다

역시 지젤님 ㅋ 짱입니다~!

아직는...ㅋㅋ미생물수준의 파워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추 후에는 좀 더 해보려구요..

멋진 활동 감사드립니다! 영문 글에 스팀커뮤니티가 매우 긍정적으로 반응하네요 ^^

멋진 분들의 도움과 노력으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멋집니다!!

스팀페이코 화이팅~ 다영님 스파까지 끌어오시다니ㅋㅋㅋㅋ

너무 적어서 민망한.... 스파이지만 기꺼이.....ㅎㅎ ( 십원짜리 모은 저금통 내미는 기분입니다..ㅠㅠㅋㅋ)

다영님이 옆에 계셔서 애즈곰님은 든든하시겠네요. 특히 개발자 & 디자이너 조합이라는게 더ㅋㅋㅋㅋ날것 상태의 디자인에 생명의 숨결을~

응원합니다. ^^

오오 순식간에 확 모였군요! 그만큼 스팀페이코의 미래를 밝게 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 것 아닐까요. 화이팅입니다!

임대와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임대 가즈아

와, 스팀파워가 모이니 파워가. ^^b 응원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98.01
ETH 3236.65
USDT 1.00
SBD 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