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사진찍기]

in #kr6 years ago

pencil_sketch_1519484733074.png
대구 신천으로 넘어가는 굴다리에서 찍은 겁니다. 항상 지나가면서 찍어 보는데 마음에 드는게 없더군요.

어제서야 겨우 일단은 색상이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찍게 되었네요.

터치포커스로 가깝고어두운 곳을 터치하여 촛점으로 잡고 화이트 밸런스는 백열등으로 지정하여 찍은 겁니다.

pencil_sketch_1519484029742.png
이 사진은 위 사진 굴다리에서 나오면서 어두운곳에서 밝은 위를 보고 찍은 겁니다.

굴다리 사진과 같이 중간 위치의 계단을 터치하여 포커싱한 겁니다. 화이트밸런스는 태양광으로 지정한거고..

pencil_sketch_1519483920243.png
이 사진은 아깝네요. 어린이 놀이터인데 컬러 대비가 커서 잘 찍으면 이쁘게 나올 것 같아서 찍은 겁니다.

어제 날씨가 좋아서 화면이 너무 밝으면 안될것 같아 콘트라스를 (-)로 조절해서 찍은 겁니다.

Sort:  

놀이터 사진은 극장 스크린에서 상영중인 영화를 찍은듯한 느낌입니다 ㅎ

컬러 대비 사진이 보기 좋다고 하길래 한장 찍어 봤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가 다 모였네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아마 강한 색상이 애들 뇌 발달에 도움이 된다나 어쩐다나 그런가봐요.

마지막 놀이터 사진의 컬러값을 잘 살린듯 하네요 :)
이쁜 사진들 잘 보고 갑니다 :)

스마트폰도 잘 활용하면 예술 작품이 되더라구요.ㅎ

예술 작품이 아니라 항상 가지고 다니니 언제든지 찍을수 있으니 선택한 겁니다. 요사이 일기 쓰는 사람 없잖아요? 그러니 사진이라도 남기고 싶어서 그런겁니다.

핸드폰으로이런사진을찍으시다니....짝짝짝

감사합니다. 사진을 잘 찍은게 아니래도요.. 보정! 보정의 힘입니다.

점점 사진작가 삘이 납니다 '-')b

ㅎㅎㅎ 설마요.. 점점 보정을 잘 해가는거죠..

안녕하세요 놀이터 사진이!! 뭔가 옛날 어릴때 사진 풍 느낌이 연출되네요^^

감사합니다. 컬러대비가 의외로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저는 마지막 사진이 맘에 드는데요?! 사진 잘 찍으시네요ㅎㅎ

에고...보정의 힘입니다. 스마트폰 사진 전문가들 아니면 그 수준이 그 수준입니다. 얼마나 보정 잘 하냐 하는거죠..ㅎㅎㅎ

오ㅡ첫번째사진은 얼핏 극장에서 영화상영하는 듯한 모습으로 보였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댓글이 늦었네요.그 놈의 광대역인가 뭔가가 얼마 안남아서 글이 안 써졌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805.73
ETH 2642.8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