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사진찍기] 석양

in #kr6 years ago

초보자인 제가 가장 쉽게 찍는 사진중에 하나가 석양입니다.
석양은 웬만하면 잘 나오는 사진 중에 하나입니다. 또 스마트폰의 기울기에 따라 사진의 색이 달라집니다.

언제든 석양과 만나게 되면 무조건 스마트폰으로 찍어 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작품이 스마트폰에 나타날겁니다. 잘 찍을려고 하지 않아도 신이 주신 색이 스마트폰에 남을겁니다

DSC_0148.JPG

DSC_0951.JPG

DSC_0985.JPG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폰으로 찍으신거 맞나요?? 전 이렇게 안나오던데
신이 저에게는 안주시나봅니다 ㅠ

두 번째 사진이 정말 멋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아..이유가 블랙과 석양의 색상때문에 다들 좋아하시는군요..

해질 무렵의 노을 붉은 색감의 석양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시간되면 한번 찍어 보겠습니다

석양 찍았는데 저 색상이 안나오면 필터 사용하면 되요. 구글포토의 색상필터 정도만 써도 좋은 느낌 나옵니다

석양 사진은 항상 옳지요 ㅋ

맞아요. 웬만하면 배신 안하는 사진이 석양입니다.

우와ㅎㅎ 멋지네요^^
보팅하구 가용~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자주 뵈요

오!! 마치 일본 애니에서 봇듯한 정말 그래픽으로 만든 석양같아요~~ ㅎㅎ

정말 그렇네요.. 애니에서 저런 그림 많이 본것 같네요. 생가지도 못했습니다.

석양사진좋아요!! 2번째 사진이 제가 좋아하는 앞에 다 블랙되구 석양만 부각되는 모습!! 좋은거 보구가요!

저기서 조그만 더 아래로 기울이면 건물 색이 나타납니다. 석양 사진찍을때 기울어 가면서 한번 찍어보세요.

오 기울기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건 처음 알았어요.

한번 시도 해보세요. 기울기랑 구글 포토를 쓰신다면 필터 보정만으로도 분위기 있는 사진 찍어요.

구글포토도 알아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석양 사진을 찍어야 겠네요. 사진이 멋집니다

석양은 찍으면 배신 안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21.43
ETH 3217.9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