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talk] Intro - 시계에 대해 알고싶으신 분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Arx입니다.
새해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시계는 왜 있는걸까요? 시간을 알기위해서 있는거겠죠? ㅎㅎ
요즘에는 우리 휴대폰에 여러가지 기능이 있어서 손목시계가 사실상 필요없지만, 예전에는 아니였습니다. 시간도 알아야했고, 스탑워치같은 여러 기능이 시계에 있으면 편했었죠. 그 작은 시계에 이런 모듈등을 옛날에는모두 아날로그 방식으로 넣어야했습니다.
앞으로 몇몇 포스팅은 특이한 모듈이 들어간 시계나 긴 역사가 있는 시계 모델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알려드릴 시계를 미리 보여드리자면..

GMT 시계입니다. 시계침이 4개가 있다는걸 눈치 채신분은 어떤 시계인지 아실거 같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팔로우 부탁드려요!^^

Sort:  

크으 ~ 영롱해라....시계 관심 많아서 댓글 드리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제가 가지기엔 아직 너무 비싼 시계들이지만 ㅠㅠ언젠간 갖고 싶어요!!

꼭 우리가 생각하는 비싼 브랜드가 아니여도 좋은 가격에 좋은 품질의 스위스제나 독일제 시계를 찾으실수 있을겁니다 ㅎㅎ 그리고 모든 시계 콜렉터가 롤렉스/파텍필립같은 값비싼 브랜드만 찾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Squale 같은 소규모 브랜드도 많이 사랑받는거 같아요. 나중에 몇몇 브랜드 소개 해 드릴게요^^
감사해요. 저도 팔로우 할게요~

엇 저는 잘 모르네요 왜 시계침이 4개인지 ㅠㅠ ㅎㅎ 앞으로 포스팅 하시는 글에서 익혀보도록 할께요

힌트를 드리자면 또 하나의 시침입니다 ^^
감사합니다.

다른시계에는 없는 빨간 침 용도가 궁금하네요. 가격대도 알려주시나요?

가격대는... 인터넷에 찾아보시면 아실겁니다 ㅎㅎ
중고/금속재질에 따라 다르거든요.

롤렉스,,인가요?ㅎㅎ팔로우하고갑니다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