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ine river 센강. Oil on canvas 2016

in #kr6 years ago

art_steemit3.jpg

The seine river, 73 x 50 cm, Oil on canvas 2016
가장 좋아하는 그림. 올해 꼭 시간을 들여서 제대로 된 사진을 찍어야지.

3개월동안의 여행을 끝내고 한국으로 돌아온 뒤, 처음 그렸던 그림.
해가 진 후, 밤을 비추는 빛. 그리고 그 빛들과 함께 일렁이는 물빛들을 아직도 잊지 못해요.

곧, 2주간의 여행을 떠나는데 이번여행에서는 다른날, 같은장소에서 그림을 그려볼예정이예요:)

Sort:  

와 :) 그림이라니 정말 최고입니다 ! 진짜 멋져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그림 자주 올려주세요!
@홍보해

@sinner264 님 고맙습니다 ㅠㅠ! 자주 업로드하겠습니다 ^^

이게 그림이라구요? 언빌리버블~

maxresdefault.jpg

_ ㅎㅎㅎㅎ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림속 장소 여쭈어봐도 될까요?

프랑스 파리 센강입니다:) 정확한 다리의 위치를 여쭈어보시는건가요?

아니아니에요 말해줘도 몰라요~ 처음에 저도 사진인주 알고 저긴 어딜까 이런생각이 들어서~
또 놀러올게요~

네넹 ! 좋은하루 되셔요 >,<!

처음에 얼핏 봤을 때 너무 잘 그리셔서 사진인줄 알았네요. 다음 작품이 기대됩니다.

고맙습니다 :) ㅎㅎ

멋진 그림 잘 보고 있습니다 :)

고맙습니다, 꾸준히 업로드하겠습니다 ^^

헐?진짜 그림이에요?사진인줄 알았는데!
같은 장소에서 같은 그림을 그려도
이번에는 다른 느낌이 나겠죠?기대됩니다.ㅎ

ㅎㅎ 그림입니다.. ㅠㅠ 네 다양한 시간대에 가서 그림을 그려보려고요! 날씨가 추워 현장에서 그려볼 수는 없겠지만, 아 생각만해도 설렙니다! 다녀와서 다시 업로드 하겠습니다 ㅎ.ㅎ

핫팩 가져가셔서 손을 녹이면서 그리세요~파이팅!

ㅠㅠ그래야겠어요. 파리에 눈이 펑펑 내렸다던데, 핫팩 가득 짊어지고 가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artnh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sinner264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와... ㅠㅠ고맙습니다!!

자랑하실 만한 작품이네요. 그림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이국의 낯선 풍경과 낯선 도시의 불빛들이 잘 어울려 저길 거닐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좋아하는 작품이 되었습니다. 직접 본다면 더 좋을것 같네요. 잘 봤습니다.

전시회를 하게 된다면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 새로운 풍경들은 늘 좋은 영감들을 주곤 하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와 사진인가? 하고 봤는데 그림이라니 ㄷㄷ.. 멋져요 +_+

+_+ 헤헤 고맙습니다! 따뜻한 하루 되셔요!

그림을 잘 모르는 문외한임에도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빛에 대한 탁월한 감각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찾아뵙고자 합니다 :)

저도 그림을 모르긴 마찬가지랍니다, 괜찮아요!
고맙습니다. 항상 이 빛들에 집중하게 되더라고요. 찬찬히 업로드 하겠습니다! 반가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