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팝아트초상화그려드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 은작가입니다!
사실 100팔로워 이벤트를 하려고 했는데
놓쳐버려서 123으로 해야겠다! 했는데
또 놓쳐버렸어요 ㅠㅠ

그래서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하나 하려고 해요!
요즘 스팀가격도 너무 떨어지고
아직 뉴비가 가진것도 얼마없어서
(원화로 한번도 못받아봤다는...)
이벤트를 하기엔 너무 소액이라

그래서 생각해낸게 전 그림그리는 사람이니까
그림을 그려드리면 어떨까 생각했어요!

D14FF917-0123-4623-8F54-8E2A92972D48.jpeg

시중에서는 5-6만원쯤 받는 팝아트초상화입니다!
본인 이외 1명까지만 추가가능하구요(총 2명)
20X20cm 크기로 제작되어서
디지털파일형식으로 보내드릴게요~

개인적으로 프린트하셔서 사용하셔도 되구
만약 아래사진같은 캔버스액자로 만드셔도
이쁘답니다!
(캔버스액자원하시면 주문사이트알려드리거나
5SBD보내주시면 택배발송해드릴게요)

9DE732BE-3912-4BA1-8BF0-E6E4F1C5FEA9.jpeg

오늘 2/9일부터 2/15일 설날까지 신청받을게요
설날 선물처럼 15일에 당첨자 발표할게요!!

보팅은 성의껏! 👍🏻
@artist-ej 👈🏻팔로우~
댓글로 그림을 받고 싶은 이유 혹은 선물하고 싶은 사연 소개해주세요!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마지막으로 선정기준은
댓글로 달아주신 받아야하는 이유, 받은 그림을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보시고 스티미언들에게
보팅받은 횟수와 댓글반응이 가장 좋은 분으로
하겠습니다!
제가 정하는 것보다 그게 공평할 것같아서요ㅎㅎ

보팅금액없어도 괜찮으니 선정기준을 위해 댓글에 보팅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완성본은 포스팅된다는 점 참고드려요!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Sort:  

작년 결혼을 한 신혼부부입니다! 유럽여행때 찍은 사진을 팝아트로 만들고싶어요~ 요즘 일상에 지친 아내를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습니다 ㅎㅎ

우와 가장 행복하실 때네요 ㅎㅎㅎㅎㅎ

리스팀 보팅 하고갑니다 ~~

올해 25주년 맞이 했습니다.
빛바랜 25년된 결혼사진 담고싶네요^^
멋진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5주년이라니! 두번째 사진이 저희 부모님그려드린거에요
리마인드 웨딩컨셉~~~

그렇군요.
리마인드도 생각하고 있습니다.ㅎ

작년 봄 45년 인생 처음으로 제 식솔들 없이 막내동생과 함께 칠순이 되신 어머니를 모시고 3박4일간 일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 때 아들들과 함께하는 첫 여행이라 너무나 좋아하시던 어머니 모습에.. 여행을 다녀와서 여태 참 불효했다는 죄송한 마음과 이제는 나이드셨단 안타까움으로.. 이상하게 묘한 감정에 휩싸여 밤새 와이프앞에서 엄청 울었던 기억이 ㅡㅡ;;

만약 당첨된다면 어머니께 사랑한단 편지한통과 함꼐 선물해드리고 싶습니다! ^^

75657777.jpg
[추억 한장 박제해 놓고 갑니다 ^^]

저도 그런 생각이 드네요 ㅎㅎ
부모님이 젊으실 때 좋은 곳 많이 여행다녀야겠어요

혹시 본인외1인 이 아니고
아이둘 로도 가능하다면 신청해보고 싶어요~ 첫아이 둘째아이 둘다 성장앨범 같은거 안해줘서^^;; 집에 액자가 없어요;;; 하나 멋지게 액자로 걸어두고 싶네요^^

아이들도 물론 가능합니다!
지금이라도 늦지않았어요~~ 남는건 사진뿐이니
많이 많이 찍어주세요!!:D

멋지네요. 철인삼종매니아 입니다. 대회참가 중 찍혔던 사진 그림으로 남기고 싶네요. 당첨되기를 기원하면서...

대단하신 분이네요! 철인삼종 1번 도전하기도 어려운데 무려 매니아라고 하시니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하고싶네요~~ 6개월된 딸을 키우고 있는데 항상 사진으로만 간진하게 되어 특별히 팝아트초상화를 평생 간직하고 싶네요.
행복한 가정의 '엄마와 딸'
팔로우와 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저희 아기사진보러 놀러오세요~~^^

어머 6개월이라니!! 눈에 넣어도 안아프시겠어요
ㅎㅎㅎㅎ

제친구 결혼하는데 축가를 하게돼었습니다 혹시 당첨되면 이것두 주면 정말 좋아할것깉아 신청해요:)

실력자이신가봐요~~~
축가도 불러주실 수준이시면!!

안녕하세요!! 은 작가님!!
저보다 한살많은 처제를 5년가량 데리고 살다가 드디어, 40살을 코앞에 두고 드디어 결혼을 하였습니다. 곧 집들이를 갈껀데... 웬만한 선물보다.. 뭔가 특별한 걸 선물하고 싶습니다. 작가님의 덕을 받고 싶습니다.!!


지금보니 142팔로우 달성 하셨네요. 축하드려요.!! 저도 이번에 200팔로워 달성 했답니다.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놀러오세요.^^)

우와~ 정말 기쁘고 남다르실거 같아요.
과연 은덕을 베풀 수 있게 될지..
200팔로워도 축하드려요!! ㅎㅎㅎ

ㅎㅎ. 기대합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응원,리스팀할게요:) 이벤트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02.33
ETH 3158.9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