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그리는공대생] 칭, 칭, 칭기즈칸~

in #kr7 years ago

image



칭기즈칸
따라라 따라라 라~

혹시 예전에 칭기즈칸 노래 들어보셨나요?
기억이 얼핏 날듯 말듯 해서 유투브 동영상을 찾아보니

오오 기억이 나더라고요 ㅋ
사극에서 나올 법한 장군복을 입고 노래를 부르는 :)

몽골인들의 칭기즈칸 사랑은 각별합니다.
전세계를 호령한 몽고를 이끌었으니까요.

몽골에서 무엇을 사든
칭기즈칸이라는 게 이름에 들어가 있으면 좋다고 보시면 되요 :)
칭기즈칸 술, 칭기즈칸 공항 등등

그리고 위의 그림에서 보이는
칭기즈칸 동상!

그림에서는 표현이 안되지만
실제로 보면 매우 거대합니다.
몽골인의 자부심이 표현되었죠.
의도한 건지 주변은 허허벌판이라서
멀리서도 동상이 잘 보입니다 :)

칭기즈칸 노래를 흥얼거리느라
신이 난 artengineer 였습니다.

Sort:  

엇 저도 보자마자 징기스칸 노래를 불렀어요 ㅋㅋㅋㅋㅋ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실제로 들어보고싶네요 ㅎㅎ 오늘도 잘보고갑니닷

네 감사합니다 :)

아시아 대륙 전체를 통치했던 징키스칸...
유럽으로 가다가 돌연사했지요.
만약 유럽 갔다면? 궁근해지는 역사입니다.
징기스칸 들어가면 무조건 좋군요.
몽고 코인 징기스칸 ~ 상장 하시오 ^^

ico 해야겠군요 :) 좋은 하루 되세오~

꾸준히 그리시네요~!! 다 그리고 나면 굉장히 뿌듯할것같아요 ㅎㅎㅎ 르바님 큐레이팅 보고 놀러왔어요 같이 재밌게 그려보아요~ ^^

넹 재밌게 그려봐요 :) 감사합니다!

드로잉하시면서 칭기즈칸 노래를 흥얼 거리시는 모습.. 본받고 싶네여!!
저도 잘 보고 가요..

이게 은근 중독되더라고요 ㅋㅋ

기세가 느껴지는 그림이네요. 징키스칸
그런 의미로 노래 흥얼거려 봅니다.

ㅋ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981.35
ETH 2368.7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