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그리는공대생] 비엔나 벨베데레 궁전,

in #kr6 years ago

image

벨베데레
벨베데레

처음 들었을 때 으잉? ㅋㅋ
이름이 왤케 귀엽지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름에 'ㅔ'가 너무 많잖아? ㅋ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위치한 벨베데레 궁전 이름이예요.
비엔나를 가면 must visit 장소 중 하나지요.

이 곳에 구스타브 클림트의 '키스'가 있어요,
클림트 작품 외 에곤슐레 등 오스트리아 작가의 작품들도 많답니다.
궁전 앞에 위치한 정원도 이쁘고요 :)

슈니첼 하나 먹고,
베토벤, 모짜르트, 슈베르트 음악 들으며,
비엔나 커피 마시고,
클림트 그림 보고,
Before sunrise 영화도 보고,
비엔날레도 가고,

오스트리아 가면 할게 너무나 많답니다 :)

언제 가도 볼거리 가득한 오스트리아에서
artengineer 였습니다.

Sort:  

혹시 혹시 실시간이신가요? 대박 ....... 제가 꿈꾸던 삶이에요 베토벤 슈베르트 음악 들으며 비엔나 커피 마시고 .... ㅋㅋㅋㅋ 부럽습니다 그림도 이뻐요!

감사합니다!! 클래식이 생활화되어 있어서 부럽더라고요, :)

2018년 소망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지목되셨습니다 :) https://steemit.com/kr-newbie/@chaeeunshin/2018-3 글 참조해주세요!

스케치로 보니 분위기가 또 색다르군요! 굿입니다 ㅎ

감사합니다 :)

아 드로잉 너무 멋져요-!!
kr-art 에서 보고들어왔는데 팔로우하고갑니다!!!

art라고 하기엔 부족하지만 감사합니다 ;)

그림과 글 잘보고갑니다
팔로우해봅니다

넹 감사해요~ 저도 맞팔을!!

저랑 비슷한 취미를 가지고 계시네요 ! 저도 딱 저만한 사이즈에 건축 그림을 많이 그려요 ! 조만간 제 스티밋에도 올려볼께요 !! 공대생이신데도 그림 참잘그리시네요 ! 짞짞짞!

오 꼭 올려주세요 :) 궁금해요!

하나 올려봤어요!

그림체가 딱 제가 좋아하눈 스탈이에요 ㅎㅎㅎ
색 넣지않은 먼가... 펜으로만 겹겹이~
사진으로 치면 흑백사진 보는느낌:^)

맞아요 펜으로만 겹겹이 :) 감사해요!!

와우 그림으로 가신 곳 하나씩 남시기나봅니다.
대단하십니다.
그림 실력도 대단하시고요.
왠지 그림책도 유럽스럽습니다 ^^

네 갔던 곳을 그림으로 그리니 눈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기억에 오래 남아요 :) 감사합니다~

저도 언젠가 오스트리아로 여행가서 클림트 그림을 감상하고 싶네요 :) 글만 읽어도 낭만이 넘칩니다. 오늘도 그림 잘봤습니다!

저도 오스트리아는 다시 한번 더 가고싶네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agical-salt
세계일주 방랑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멋진 그림이 제가 오스트리아 비엔나를 여행했던 추억에 잠기게 하네요. 저도 벨베데레 상궁에 갔었는데, 그 위에서 내려다보는 정원이 매우 아름다웠던 기억이 납니다. 그림 너무 잘 그리신 것 같아요! 좋은 그림 응원합니다 :D

팔로우했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kr-art] 르바 미술관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 수대로 분배해 작가님들께 tipu 기능, 보팅 혹은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를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가요?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멋진 일 하시는군요 :) 감사합니다!!

건축그림 너무 멋지네요^^ 작은 스케치노트로 그리니 더욱 낭만적이고 분위기 있네요^^ 팔로우 하고갈께요 자주 뵈요

네 감사합니다 :) 자주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