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Korea Dessert Cafe)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름이에요! :-)

요즘 날씨가 진짜 덥죠ㅠㅠ 어제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오늘 더 더운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설빙에 다녀왔답니당〰

image

망고썸자몽 빙수에요🍧🍧 망고빙수, 자몽빙수 이렇게 따로따로 있는건 봤지만 같이 토핑되어있는건 처음봐용🤔🤔

image

저번에 몇달전? 한창 유행이었던 피자 떡볶이에요! 떡볶이가 매운것이 아니고 달달한 떡볶이였는데 진짜 맛잇어요❣️ 약간 빙수<떡볶이,,, ㅋㅋㅋㅋ
다음에 가면 그린티초코빙수를 먹어봐야겠어요👊🏻❣️

Sort:  

the best idea n the world , i love bingsu , this totally melt down in the mouth and when its not cheap milk they put inside its like you want to die for another bite , ahahah litteraly i discovered this last year in bangkok where it's really famous this korean ice cream made my day all the summer , thank a lot for sharing , i might thinkg not a lot of people know this dessert ahaha nice too meet you definetly voted up and soon followed best regard loooping

맛있어 보이네요~

새콤달콤 맛잇어용

오~ 맛있어 보이네요~! 설빙에 피자떡볶이? 저런게 있을줄은..ㅎㅎ

저 떡볶이가 은근 맛있어요ㅠㅠㅠ

글이 짧은게 좀 아쉽네요..ㅎㅎ
보리팔하고갑니다~^^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어요ㅠ_ㅠ 아쉽네용.. ㅎㅎ

얼마나 맛있었으면...ㅋㅋㅋㅋㅋ

망고자몽이라해서 어울릴듯 하기도하고 아닌것같기도하고 긴가민가했는데 맛있더라고요! 그린티초코빙수도 실망안하실 것 같아요 ㅎㅎ..
(난왜..다먹어보았는가...ㅠㅠ)
떡볶이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궁금하네요 ㅎㅎ
야밤에보고 배고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49
ETH 2666.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