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안녕하세요~ 아직 생소하네요ㅎ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arer 라고 합니다.

사실 블로그처럼 정보전달하는 곳이라 생각하고 가입했는데
살펴보다 보니 블로그와 SNS의 중간단계? 정도 같다고 느껴지네요.
그게 더 매력적이고 재미난 점이라 생각됩니다ㅎㅎㅎ

저는 아주 소규모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주로 컴퓨터공학 내용과 컴퓨터 오류해결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수학이나 경제도 관심이 많아 다룰수 있으면 다루려고 합니다.)

우선 블로그의 글들을 옮기고
차근차근 스팀잇을 배워나가면서 제가 가진 정보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다른 글들을 보니 배울것도 많네요
모두들 많이 가르쳐 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
스팀잇은 정이 많고 따뜻한 곳 입니다.
스팀잇을 위한 가이드북, 이지스팀잇pdf버전

@easysteemit님이 공유해 주셨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오 꼭읽어볼게요~^^

천천히 읽어보세요.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반갑습니다. 즐기시다보면 금방 적응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환영하고, 앞으로 자주봬요^^

어서 와요 반갑습니다~ 저도 처음 시작할때
많이 복잡했는데 여기 계신 분들이 많이
도와줘서 ㅎㅎ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배워야겠어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선 여기저기 많이 둘러보세요! 점점 익숙해지실거에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말씀처럼 글들을 많이봐야 될거같네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환영합니다.^^
스팀잇에서 즐거운 일들만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컴퓨터에 관심 많은데 종종 놀러가겠습니다.^^

@arer 님^^ 편안한 밤되세요^^

넵 열심히해보겠습니다 저도 종종 놀러갈게요^^

Congratulations @ar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ngratulations @ar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만나서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554.32
ETH 2224.7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