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오스 계정(지갑)을 만들어보자 02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보통 계정을 생성하려면 모계정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저건 자기가 입금한 이더 전부를 이오스로 바꿔서 계정에 넣어주는건가요..?!

계정대행 사기도 빈번히 일어나서 괜히 불안하네요 ㅠㅜ 무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Sort:  

네 그렇다고 보면 됩니다. 먹튀는 아닌걸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https://steemit.com/eos/@cryptolions/creating-an-eos-account-just-got-easier
그리고 계정에 대한 해킹은 원천적으로 불가능하니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위의 키쌍중 private key가 유출될 경우 해당 계정은 큰일납니다.
그것만 주의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메인넷 초기다보니 어떤게 공신력 있는것이고 어떤게 아닌지 감이 잘 안잡히네요 ㅠㅜ
++ 글에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공신력 같은건 아무데도 없죠. ㅎㅎ 원래 암호화폐계는 몽땅 의심해야되는 것이 맞는 것입니다. 블록체인 자체가 무신뢰를 기본으로 하니까요. 그러므로 저쪽편에 private key만 안준다면 이쪽 계정에 어떤 조작도 불가능하니 비록 대행일지라도 안심하고 할 수 있는 것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495.14
ETH 2461.7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