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la's Story#2] "You are special"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드려요~:)

in #kr7 years ago (edited)

IMG_2049.PNG

안녕하세요~! 라미라미 아람이에요😛

오늘은 생일 파티하기에 너무 좋은 장소를 추천해드리려구해요!

이태원에 위치한 레스토랑인 '야스(YAS)' 에요!

"You are special"
당신은 특별합니다

IMG_2009.JPG

"You are special"의 줄임말인 'yas'인거래요😆

이곳은 다이닝바&루프탑으로 이태원에서 유명한 곳인데요,
구석구석 디테일한 곳까지 너무 예쁜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요.(심지어 화장실도 너무 이뻐요ㅜㅜㅋㅋㅋ)
특히나 핑크색,화이트 대리석 등 깔끔한 인테리어로 여성분들이 너무나도 좋아할 공간과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여성손님들에게 더더욱 인기가 많은 공간같아요.
그리고 생일파티 장소로 많은 분들이 이용할수있도록 항상 파티룸이 꾸며져 있어서 생일파티하기에도 넘넘 좋은 장소에요!

저는 루프탑을 이용하기위해 처음들려보고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인데요,
파티룸이 있는걸 보고 친구 생일때 생일파티장소로 이곳을 다시 다녀왔어요~!:)

파티룸은 워낙 인기가 많은곳이라 미리 예약하셔야해요!ㅎㅎㅎ

파티룸에 꾸며져있는 해피벌쓰데이 풍선이에요~!!>_<
그리고 긴테이블에 다같이 식사할수있는 공간이 있구요, 한쪽에는 밖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창이 있어요.

IMG_2046.JPG

'You are special' 핑크핑크한 식기 세팅💓
디테일까지 취향저격이에요😭💕

IMG_2045.JPG

그리고 우리의 파티 음식들이 나왔어요~~!!😋

IMG_2043.JPG

IMG_2041.JPG

진짜 음식들도 하나하나 전부다 맛있었어요!
음식 퀄리티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정말 맛있게 음식을 먹구, 친구들끼리 많은 이야기도 나누고 우리들만의 파티룸에서 정말 즐겁게 생일파티를 하였어요~!

핑크색 쇼파에서 친구들과 예쁜사진도 많이 찍구~

IMG_2051.PNG

다리길어보이게 찍히려고 아둥바둥~~🤣

IMG_2050.PNG

생일파티장소를 찾고 계시다면 이태원에 위치한 "야스(yas)" 를 추천해요~~!!😝👍🏻

IMG_2048.PNG

예쁜 공간과 맛있는 음식들과 좋은 친구들 덕분에 넘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파티룸뿐만아니라 루프탑, 내부 공간 또한 넘넘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특별한 날이 아니여도 이태원에서 식사를 하게 된다면 이 곳에 꼭 들려보시길 바래용~~😝

여심공략을 제대로 하는곳이에요...😱💓

위치는 이태원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쭉올라가다 사거리에서 좌회전하시면 있어요!
썰스데이파티 건물 5층에 있어요.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

Did you enjoy my post? Follow Me @aram.jin !
Check out my page @aram.jin . Thank you!

Sort:  

깔끔하고 프라이빗한 생일파티 장소로 좋겠네요.
아람님 다리긴데요. 촬영성공 ㅋㅋ

크크크 감사합니당ㅋㅋㅋㅋ>_<

Wow! This looks delicious :) @aram.jin

thank you! :)

핑크핑크한 소품들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음식들 비주얼도 장난아니고...!!!
소개팅 장소로 한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

완전 강추요~~!!ㅋㅋㅋ 여심저격 제대로예요>_<

근사해보이는 장소군요 ㅎㅎ 나중에 갈곳으로 찜.

핑크 핑크하니 너무 예쁘네욤!!
그리고 포스팅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아람님 머리스타일 너무 예뻐욤~!!
관리 너무 잘 하시는듯 ^.^

어멋 감사해요..>< 저는 고데기로해요~!ㅎㅎㅎㅎ

루프탑 공간이 궁금하네요~
썰파건물에 요런 핫플레이스가 있었다니!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완전 핫플이에요!! ><

크~배경이이쁜건지...모델이이쁘신건지 ㅋㅋㅋㅋㅋㅋ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핫플 꼭들려보세여~>_<

오호! 여심 공략이 필요할때 꼭 들러야겠네요 ㅎㅎ

좋져~! 완전 여심공략에 적합한곳이에요!!>_<

✈ 저도 생일파티는 청담 쪽에서 많이 해봤는데 이태원은 색다르네요 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넹 여기는 파티하기 너무 좋은장소인거같아요~~>_<

안녕하세요. @aram.jin
kr-daily 활성화 중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daily/@hyesung/7-22-kr-daily

참여감사합니다!!키가 많이 많이 커보이시네요..부,,..럽 ㅠㅠ

감사합니당~~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63.73
ETH 2484.4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