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주 한옥마을 급관광#1(루돌프 생영상 공개)

in #kr7 years ago

오~~ 재기차기 엄청 잘하시네요!!~~
이수근이랑 붙어봐요 ㅋㅋㅋ
저도 전주한옥마을 몇년전에 다녀왔는데 사실 너무 상업적이라 좀 실망하고 왔어요.
한복 대여점은 정말 많아요. 완전 ㅋㅋ
옛날 느낌을 보존했다기보다 관광을 위해 재탄생시킨...
저도 좀 추울때 다녀와서 대충 빨리빨리 두서없이 보고 나왔던 기억이 ㅎㅎㅎㅎ

Sort:  

100개도 찼답니다!ㅋㅋ(어릴적)
맞아요 누나! 진짜 상업적이에요.
그래도 여성분들은 한복입고 찍은 사진이 꾀 꾀 꾀 괜찮지 않으시던가요?ㅎㅎㅎㅎ
예쁜 샷 몇장 정도 남겨 오실 수 있지 않으셨나요? 편안한 밤 되세요^^

한복 빌리는 내가 봤던 사람들은 외국인들이었는데..
나도 추워서 한복 같은건 눈에 보이지도 않았음 ㅋㅋ
재기차기 100개라. 완전 대박...
난 2개차면 잘 차는건데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내기하시죠! 내기가 실력향상에 아주 큰 ! 효과를 줍니다. 누나도 그런데 잠이 없으시네요!!! 명절 잘 보내셨죠?????!

누워서 하는건데...
살짝 졸다가 잠이없으시네요. 이 말이 깜놀해서 확 깸 ㅋㅋㅋㅋ 뭔가 숨기려다 들킨사람마냥ㅋㅋㅋ
그리고 질 것 같은 내기는........ 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세상을 사는 지혜 ㅋㅋㅋㅋ
굿 나잇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607.86
ETH 2620.8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