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 콧물, 코막힘 + 열

in #kr6 years ago (edited)



제가 아니고요, 딸이요...
어제 저녁부터 스물스물 컨디션이 안 좋은것 같더니 결국 밤, 새벽, 아침, 점심 4번이나 해열제를 먹이고 아직까진 버티고 있어요


그 덕에 저는 오늘 아무 것도 못 하고 꼼짝마라!!
새벽에도 계속 뒤척이는 바람에, 약먹이느라고.. 자다 깨다를 수 없이 반복했는데 하필 이리 아픈날 신랑 생일이네요. 애플에게 그래도 출근 전에 살짝 깨워보며 일어나서 아빠 생일축하 해줄 수 있겠냐고 물으니 할 수 있다며 벌떡 일어나..


비몽사몽 눈을 비비며 케이크에 촛불을 꽂네요 ㅎㅎㅎ 기특기특..
그렇게 이른 아침 급하게 생파를 하고 아이 아침을 챙겨 먹이고 어린이집 대신 병원에 다녀왔어요.ㅠㅠ


오는 길에 백화점 문화센터에 들려 다음 분기 발레를 등록하고 뭐 먹고 들어가고 싶다하길래 점심 먹을 시간도 지났고 해서 밥 먹이려고 들어갔어요.


KakaoTalk_20180425_185039953.jpg


KakaoTalk_20180425_185039792.jpg


근데 너무 졸리고 피곤했는지 먹다가 이러고;;;;; 밥 떠서 입에 넣어주려고 숟가락 들었다가 깜놀. 너무 웃겨서 사진 한 장 담아봤어요.
(나중에 딸 사진은 모자이크 처리할게요)


너무 피곤한거 같아 언능 먹이고 집에 와서 재우고 제 일을 하려했건만 집에 오니 눈이 초롱초롱.. 전혀 잘 생각이 없네요;;;;; 엄마좌절 ㅠㅠ 상전 모시듯 편안하게 쉬게 해드리고 있는 중입니다. 그 덕에 저는 오늘 하루 제 시간 하나 없이 쓩~


그래도 스팀잇은 한다!!
틈틈이 찾아갈게요^^


감기 조심하세요 ㅠㅠ

Sort:  

아이구~ 저 조그만 몸이 아플때가 어디있다고... 요즘 기온차가 많이 나서 그런가... 아이들은 항상 조심해야할듯...
빨리 나으렴~ 아가^^ 애플민트님도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해요^^ 주말까지 출장가서 일하시느라 바쁘시고 컨디션 괜찮으신지 모르겠네요.
정말 기온차가 너무 심해서 감기 걸리기 딱 쉬워요.
내 몸은 내가 챙기자!! 즐건 저녁 시간 보내세요^^

요즘 일교차가 커서 그런지 ㅠ 감기걸리기 딱좋아요 따님 언능 나길바래요!!

그쵸? 여름과 겨울을 오가는 것 같아요 ㅠㅠ
네 감사해요^^

밤새 열나고 아파서 지치고 피곤했나보다. 그래도 나중에 컨디션 좋아졌다니 다행. 이와중에 생파까지 하느라 아침부터 바빴겠네.

오오~~ 언니 다시 돌아온거??? 웰컴웰컴^^
어제처럼 열나고 그런건 아닌데 낼도 어린이집을 못 보낼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ㅠㅠ

애기가아프면 마음이아픈데 ㅠㅠ얼른낫긿바랍니다

고마워요 정우님 ^^ 감기 조심하세요

아기가 아파서 잠들었는데.. 그런 모습도 엄마눈에는 너무 이뻣다니~ 그러고 보면.. 안이쁠때가 없는거죠 ^^ 똥 이쁘게 싸도 이쁘잖아요 ^^
어서 낫길 바래요~~

ㅎㅎㅎㅎ 네 감사해요 차차님^^
오늘은 어제보다 훨씬 컨디션은 좋지만 오전까진 열이 오락가락하여 얼집에 안보냈는데 낮잠자는 모습도 참 예쁘네요. 이렇게 스팀잇을 할 수 있으니...ㅎㅎㅎㅎㅎ

꼬맹이 아프면 맘이 너무 안좋아요ㅜㅜ 새벽에 열안오르고 잘 지나가길!! 얼른 낫자🙏🏻

네 많이 좋아졌어요 감사해요 좋은예감님^^

애기 힘내요 😖

감사해요 ㅎㅎ

공기 안 좋고 일교차 크고 환절기면 다들 애들 아픈가봐. 스팀잇 맘팜들 다 애들 열 나고 아픈 얘기네. 우리 꼬꼬도 아팠다 좋았다 하는데 컨디션 안 좋으니 어린이집 가서 짜증 대박이라 하고 부모맘은 불안불안하고... 애플이의 건강을 빌께.

아... 맞아 요즘 아이들 아프기 딱 쉽지. ㅠㅠ
목이 팅팅 부었다는거 보면 아마도 공기의 영향이 크지 않나 싶기도... 안타깝 ㅠㅠ
꼬꼬도 컨디션 빨리 좋아지길 바래.. ㅠㅠ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320.14
ETH 3373.3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