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쓰는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탈모에 정말 괜찮네요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608_122332978.jpg


아... 제가 요즘 사용중인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인데요!
개인적으로 정말 괜찮아서 소개해요~


혹시 탈모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저도 머리카락이 굉장히 얇고 윤기가 나는 스타일이 아니에요 ㅠㅠ 게다가 빗질하거나 머리 한번 감을 때마다 우수수 빠지는 머리카락을 보고 있자면 정말 맘이 ㅜㅜㅜ 머리숱도 없는 편이어서 머리 손질할때마다 띄우기에 집중 ㅋㅋㅋ 웃퍼요


오죽하면 머리가 길면 아무래도 더 잘 빠진다고 하여 "미"가 아닌 이유로 머리카락을 자를까 고민하는...


미용실에서 케어도 많이 받아보고 했는데 항상 하시는 말씀이 두피 상태가 너무 안좋다는 얘기였어요. 사실 케어도 꾸준하게 지속적으로 받아야 좋지만 시간과 금전적인 투자가 많이 들어가야 하는 부분이라 제대로 관리를 못해주고 있는데요


그나마 샴푸라도 괜찮은 걸로 쓰자 싶어서 이리저리 탈모에 괜찮다는 샴푸를 많이 써봤어요. 가장 최근에 썼던 건 T*샴푸인데요~ 처음엔 좀 괜찮나? 싶다가도 일주일 넘어가니 별 효과를 못 느끼겠더라고요


그러던 중 친구가 이거 쓰는데 너무 괜찮다면서 써보라고 머리땜에 고민하는 저에게 두통이나 선물로 주더라고요. 자기도 아는 남자사람친구가 추천해줘서 쓰게 됐는데 그 추천해 준 친구는 자고 일어나면 베개에 머리카락 우수수 떨어져 있던게 거의 없어졌다고 했다네요..


그래서 저도 기대감에 한달 좀 안되게 써봤는데 정말 괜찮은듯해서 이번에 홈쇼핑하길래 주문했어요 ^^


KakaoTalk_20180608_122158478.jpg


아무래도 홈쇼핑이 더 싸지 않을까 하는 맘에 알람까지 해놓고 오전에 주문했는데요
몰랐는데 일본에서 굉장한 매출을 자랑하는 샴푸였어요.


성분도 좋고 비타민C공급을 충분히 해주어 콜라겐 합성을 증진시켜 탈모방지 & 새로운모발 형성에 도움을 준다네요. 아직 새로운 모발 형성까지는 잘 모르겠고 탈모는 확실히 지금까지 썼던 샴푸들 중에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아예 안빠지는 건 아니지만 머리감고 떨어져있는 머리카락 보면 기분좋아질 정도로 확연히 차이가 나요^^ 진짜 효과 굿!! 게다가 린스 안쓰면 절대 안되는 머리인데 이거쓰고 린스를 안써도 별 문제가 없어요^^ 린스를 한 것 같은 부드러움.. 암튼 전 너무 좋네요^^


갑자기 홍보대사 같은 ㅋㅋㅋ
개인적으로 좋아서 쓰는거예요. ㅎㅎㅎ


KakaoTalk_20180608_122158932.jpg


홈쇼핑을 자주하진 않는것 같아요.
6월은 이미 끝났다고 하고...


근데 홈쇼핑에서 사니 샘플이랑 작은용량으로도 더 끼워주는 느낌이라...


샴푸가 크진 않아요. 한 통에 300ml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성분과 효과를 보면 저는 앞으로도 무조건 이거 쓸것 같다는...


혹시나 저처럼 머리카락 많이 빠지는 것 땜에 고민이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Sort:  

효과 제대로 보시길 바랄게요.
^-^

두피 각질제거용 샴푸 추천할만한건 없으신가요 ㅠㅠ 머리를 매일 감는데도 각질이 자꾸 떨어져요 ㅠㅠ

아... 글쎄요 ㅠㅠ 기본적으로 두피의 문제라 이런 성분의 샴푸를 쓰면 개선되지 않을까 생각은 드는데.. 저도 각질에 대해선 잘 ㅠㅠ

7FFD9206-AA59-47E1-A4E7-A6869C9C1687.png
추천드려요~
마음에 안드시면 100% 환불도 된다지요

오~~~이거 암웨이제품. 안티댄드러프 각질에 괜찮은가봐요^^ 한번 써보심 좋겠네요^^
새티니크라인에서 안티헤어폴은 써봤는데 개인적으로 탈모엔 비타브리드가 더 좋더라고요~

오~다음 샴푸는 이걸로 하겠어요~!^^

만족하셨음 좋겠어요 ^^

이왕이면 좋은 샴푸 쓰는게 좋은거 같아요~ 잘 사셨네요!!!
요즘은 여성 탈모도 많아서 예방이 젤 중요한듯해요~
애플민트님 소중한 머리카락 빠지지 않기를!^^

저는 원래 머리카락이 잘 빠졌던것 같아요 ㅠㅠ
커서 탈모가 왔다기 보다 원래 좀 그런가봐여;;;;
머리가 길어서 더 빠진게 많아보였는데 요즘 이거 쓰고 훨씬 좋네요^^

와이프님께 한번 추천해 보겠습니다.

추천 잘 받아왔다고 하셨음 좋겠네요 ㅎㅎㅎ

비타 ~ 비타 500^^ 탈모라니요? ㅠㅠ 우리 민트님이 벌써 탈모를 걱정할 나이란 말인가요~ !!

ㅎㅎㅎ 나이탓이라기보다 원래 두피상태가 별론가봐요. 어릴때부터 머리는 많이 빠졌던것 같아요 ㅠㅠㅎㅎㅎ
그래서 항상 탈모방지샴푸와 영양공급 해주는 트리트먼트 위주로 썼던것 같아요 ㅎㅎ 만족할만한 샴푸가 딱히 없었는데 요고요고는 맘에드네용 ㅎㅎ

오~~~ 나에게도 필요한 샴푸구만 ㅠㅠ
요즘 머리 감을때마다 깜짝깜짝 놀란다는..ㅠㅠ
알아보고 사야겠다!!!

오~ 저에게 필요한 샴푸네요~ 메모메모~

탈모민트 ㅜㅜ

이건 아니잖아 이건 아니잖아~~~~~~

모발모발~

친구선물해줘야겠어요ㅠㅠ친구가고생하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