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샀어요

in #kr6 years ago

2018-08-12-16-19-52.jpg

전자제품 리뷰를 첫글로 시작하게 되었네요.

유학준비물로 새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장만했습니다.

삼성 노트북 펜 그리고 갤럭시s9 입니다.

.

노트북이 특히나 맘에 들었던게 반대로 접어서 필기를 할수 있다는게 좋았습니다.

유학생들에게 특히 좋은점이 있다면

녹음을 하면서 동시에 필기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전자제품 매장에서 시연하는걸 보고 팍 꽃혀서 사버렸어요ㅋㅋㅋㅋ

.

갤럭시s9는 작은버전이 있고 큰버전이 있는데 저는 작은게 들고다니기가 편해서 작은걸로 샀습니다.

딱 손바닥만 했어요.

스마트폰은 캐나다에서 개통을 해야되기때문에 공기계로 샀습니다.

.

돈을 쓸때 제가 생각하는게 있어요.

커피같은 작은 소비는 아끼되, 어쩌다 한번씩 나에게 큰 선물을 주는게

훨씬 기분도 좋고 이게 소비의 효율이구나 깨달아요.

뭔가 의미있는일이 생겼을때 나에게 한번씩 큰 소비를 하는것도 추천드립니다.

Sort:  

잘보고 갑니다. 노트북 팬 개봉기도 올려주세요 궁금하네요 ㅎ

노트북펜 봤는데 진짜 좋던데요
사고 싶었는데 ㅎ ㅎ 사셨군요 부럽습니다

Congratulations @applejuic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630.77
ETH 3189.0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