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차] Under the Farm을 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희가 지금 개발중인 게임, Under the Farm의 개발일지입니다!!
이제부터 매주 한 번씩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Under the Farm?

UtF는 로그라이크 액션 슈팅 게임 입니다.
어느날 농장 지하로 이사를 와서 밭을 황폐화시키는 악마와,
이에 맞서는 하워드 패밀리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여러분은 몬스터들이 우글거리는 던전 아래로 내려가,
이 던전의 주인인 대악마를 쓰러트려야 합니다.

LaYJzr9.png

게임의 스크린샷을 보면 아시겠지만
같은 장르인 Enter the Gungeon, Binding of Isaac, Nuclear Throne
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EtG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개발진이 모두 EtG의 열렬한 팬입니다.

기존 게임들의 장점들을 잘 가져오면서,
애피타이저 게임즈가 가진 특성들을 잘 녹여낸 게임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진행상황 [12주차]

이 게임은 총 24주차의 개발일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12주차 개발하였으며, 게임의 큰 사이클을 확인할 수 있는
플레이어블 빌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개발해 왔습니다.

크게 다음과 같은 작업들을 했습니다.

  • 조작 시스템(이동, 공격, 총과 파워업 등)
  • 절차적 생성을 통한 레벨 구성
  • 몬스터 자동 배치
  • 상자를 열어 아이템 획득
  •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 획득한 무기와 파워업의 실제 작동
  • 한 가지 주인공 캐릭터 구현 (짐 하워드)
  • 몇 가지 몬스터 구현.
  • 한 가지 보스 구현.
  • 한 층을 구현해, 플레이어블하게 만들기.

Rjdk33s.gif



개발계획

추가 12주 개발을 더 하고, 폴리싱 및 출시 하는 것이 목표 입니다.
(물론 계획대로 될지는 모르겠습니다...ㅋㅋ)

앞으로의 큰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머지 4개층 구현 (테마 및 몬스터, 보스 등)
  • NPC 및 퀘스트 구현
  • 로컬 코옵 및 멀티플레이 개발
  • 몇 가지 모드 개발 (데스매치, MOBA, 디펜스 등)

좀 더 디테일한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Tz2rFUD.png

앞으로 매주 개발로그에서 개발 진척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디 게임 플랫폼인 itch.io에 현재까지 개발된 버전이 올라가 있으니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주소를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https://appetizergames.itch.io/under-the-farm

Sort:  

재밌겠네요 ㅎㅎ
플레이 해보고 피드백 드릴게요~

윈10 사용 하는데 please wait generating map에서 멈춰서 안넘어 가네요.
창모드 문제인가 해서 전체화면 실행해도 안됫어요.
관리자 모드로 실행해도 안됫고;;

감사합니다 ! 플레이 해볼 수 없을까, 댓글 달려고 했는데 베타버전이 있네요 ㅎㅎ

오오오오 게임 개발 포스팅!! 바로 팔로우 하고 흥미롭게 지켜보겠습니다!

#kr-join 태그는 가입인사 태그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해당 주제가 아니라면 사용 자제에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개발자 태그로 #kr-dev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첫 인사 포스팅때 추천받은 태그인데 사용규칙에 대해 모른채로 사용했네요^^
앞으로는 유의하도록 하겠습니다. 태그 추천 감사드립니다!

디스켓 두장짜리 메탈기어하던 느낌이 나네요. 게임도 장르가 다채로워진것 같아요.

저도 대학교때는 게임쪽으 하고싶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어렵더군요. 대단하네요 WBS도 자세히 해놓으시구. 좋은하루되세요!

와우... ㄷㄷ 놀랍네요.. 실력이 거의 프로급이시네요.. 보트업 박고 팔로하고갑니다! 앞으로 이런 개발일지 많이 써주세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123.51
ETH 3488.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