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종료] 안피곤 천하제일 코딩 대회를 개최합니다.

in #kr6 years ago

\w 정규표현은 특수문자를 제외한 모든 문자를 포함합니다. (언더 스코어)는 예외적으로 포함
그런데, 제가 팔로우하는 pius.pius 님은 아이디에 .(dot)가 들어가서 \w정규식으로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S(특수문자 및 공백을 제외한 모든 문자)을 이용해서 문자 중간에 -(hyphen),
(under score),.(dot) 만 특수 문자를 허용했습니다. "[\S_][\S-][\S.]"

Sort:  

해결방법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정규식은 어렵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똑같은 에러였던 것 같은데요. 그것 때문에 3일차까지 했다가,
처음으로 돌아가서 다시 했습니다. ㅋㅋㅋ 무슨 에러지? 만 앵무새처럼 반복한듯. 저는 그냥 그 줄 지웠습니다. ㅇ_ㅇ;;;; 그러니깐 에러 없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