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가입하여 활동하게된 @apdls92입니다.

암호화폐 투자를 하던 중, 유익한 정보들을 사이트에서 많이 얻게되어, 같이 정보를 나누고 활동하고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주로 관심을 갖는 분야는 역시 투자입니다! 암호화폐 투자를 시작한지는 8개월 정도 되었지만, 이외에도 주식, 해외주식, 선물 등 다양한 분야에 투자를 진행해보고 있습니다. 근래에는 ICO쪽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 ICO 관련 글들을 올려보고자합니다.

이외에도 프로그램매매, 딥러닝 기술, 디지털 아트 같은 공학관련 신기술들을 찾아보고 구현해보는데 관심이 많아 종종 관련 글들을 올릴 것 같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뭔가 ICT쪽 전문가의 느낌이~!!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로 소통해요^^

환영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ㅎㅎ 자주 정보나눠요~!

안녕하세요 @apdls92님 땅콩버터입니다.

ICO에 관련된 글을 올리실 예정이군요!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뉴비시라면 # 스팀잇이란 정글에서 뉴비가 살아남고 폭풍 성장하는 4가지 방법 글을 읽어보세요 제 경험에서 나온 스팀잇 생존기입니다 ㅎㅎ

그리고 # [제 4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이벤트에서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와 SBD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까 꼭 참여해보세요 : )

감사합니다! 정독하고 배우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가입한지 2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자주뵈요^ㅡ^

안녕하세요! 같은 뉴비분이군요 반갑습니다ㅎㅎ 팔로우했어요!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맞팔했으면합니다^^

안녕하세요! 팔로우 했어요~ 잘부탁드려요!

반가워요^^ 자주 보아요

넵 감사합니다! 자주뵈요!

반갑습니다. 맞팔,보팅하며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만들어가요~

환영 감사해요 ㅎ 팔로우 했습니다!

환영합니다!! 어서 오세요,!

환영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apdls9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환영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앞으로 자주봐요^^
시간나시면 맞팔해요~^^!!

감사해요 ㅎㅎ 팔로우했습니다! 자주뵐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