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 집에서 직접 만들어먹어보기

in #kr6 years ago

애플망고빙수! 집에서 만들어먹자!
🕑 15 min | 🍴 2 Persons


준비물

  • 우유, 연유

  • 애플망고

  • 망고(냉동망고, 일반망고, 통조림망고 뭐든 OK)


Recipe



우선, 빙수를 하려면 얼음이 있어야겠지요? 우유 반통에 연유를 우유의 1/3정도와 섞어주세요. (단거 싫어하시면 연유 양 줄여주세요.) 저는 좀 더 잘 섞이라고 믹서기에 섞었습니다. 그리고 냉동실에 꽝꽝 얼려주세요! 우유는 얼어도 얼음처럼 어는게 아니라서 전날 해두셔도 괜찮습니다.




우유빙수에 섞여질 망고퓌레를 만듭시다. 준비해둔 망고와 설탕, 레몬즙을 원하는만큼 살짝 가미하고 블렌더에 갈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아주 쉽죠? 저는 통조림 망고를 넣어서 이미 너무 달기 때문에, 설탕은 뺐습니다. 냉동망고는 단 맛이 좀 떨어질 수 있으니 설탕을 넣으시는게 좋을 수도 있겠네요 :)





애플망고를 손질해주세요. 망고 손질은 자기 원하는 대로 하시면 됩니다요 ㅋㅋㅋㅋ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망고퓌레를 바닥에 깔고, 우유빙수를 잘게 부셔서 올린 후 애플망고를 데코해주세요. 그리고 먹으시면 됩니다!!!



첫 시도

데코엔 실패했지만 먹어보니 JMT!!! 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 54000원인거 아시쥬? 직접 만들어드시면 만원 안에서 가능합니다!!! (애플망고가 비싸니까, 더 싸게 드시려면 그냥 망고도 가능!!) 돈도 아끼고, 배불리 먹을 수 있고, 거 얼마나 좋습니까! 하하하!!!

두번째 시도

데코도 조금 늘었죠? 다음에 하면 완벽하게 신라호텔을 따라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우유가 너무 꽝꽝 언 것 같아 가위로 미리 잘게 자르고,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추가했더니 굳이 밖에서 사먹을 이유가 없어진 것 같아요. 빙수먹겠다고 이 날씨에 밖에 나가지마시고, 집에서 한번 만들어보세요!!!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Sort:  

오 정말 비주얼이 넘 좋은데요. ^^ 맛은 뭐 말안해도 알것 같습니다. 엄청 맛있어보여요:)

핡 애플망고...!!! 두번째 너무 큰 발전!!ㅋㅋ 맛있겠으요!

고급정보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