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

in #kr6 years ago

거의 매일같이 쓰던 스팀잇에 요즘 신경을 많이 못쓰고 있네요. 반성 중...!

1월부터 차근차근 준비했던 뉴욕 여행이 이제 벌써 다음주로 다가왔다. 두둥!!!!! 적어도 5달 전부터 준비하는 나와 달리, 즉흥적인 여행을 즐겨하는 남편을 만나게 되면서 재밌었던 점도 매우 많았지만- 안좋은 점도 있긴 있었다.

안 좋은 점이라면 당연히 이다. 아무때나 갈 수 있다면야 항공권도 쌀 때 갈 수 있지만, 우리 둘다 회사를 다니고 있는 입장이라 주말과 공휴일을 활용해야 한다. 그러다보니 토요일 출발이나 공휴일 막날 도착하는 비싼 항공권을 끊을 수 밖에 없었고, 뭐 땡처리로 운좋게 항공권을 구한다 쳐도 호텔의 문제가 또 남아있었다. (비싼 호텔을 제 값주고 가야하거나, 괜찮다 싶은 호텔은 방이 없다거나. ) 그래서, 이번 여행은 한번 미리 준비해보자 하고 1월부터 준비하게 되었다.

빨리 준비한 덕분에, 미리 완료한 것들은 요 정도이다-
1. 100만원에 아시아나항공 직항 항공권과 마일리지항공권을 각각 1장씩 끊었다.
2. 시카고행 domestic 항공권도 2명어치를 10만원대에서 해결!
3. 그 비싼 맨하탄 땅덩어리에서 호텔을 80만원에 완료했다. (회사찬스도 사용)
4. 미리 예매해둔 events로는 Sam smith concert, NY Yankees 경기 그리고 Sponge bob musical
5. 생전 처음으로 스냅사진을 찍기로 했다ㅡ 이건 예정에 없던 거였는데, 앞으로 여행을 하나하나 인화해서 남겨두고 싶다며 남편이 먼저 제안했다.



가고 싶은 음식점과 카페도 좀 정리해두었다.
1. 마이클조던 스테이크하우스 - NBA매니아 부부인지라 꼭 가야하는 곳 1순위!
2. @aaronhong님이 추천해주신 여러 개 중 일부 - BAKERI, Sweetleaf coffee, Fette Sau
3. Piopio 페루음식점, Sevilla 스페인음식점 - 전에 먹었을 때 맛있어서 남편 데리고 가고 싶었던 곳
4. 외에 유명유명열매 먹은 음식점들 - five guys, ess-a-bagel, chipotle, stump town coffee 등등



쇼핑하러 갈 곳들도 역시 정리!
1. Supreme, Kith 등의 street brand 매장
2. Jordan store, flight club
3. Dover street market, Barney new york
4. 여유가 되면 우드버리 아울렛도 갈지도 모르겠다. (귀차니즘때문에 힘들 듯)



미술관이나 박물관은 전부 갈 수 없으니 2개 정도만 골라 가야지
1. Whitney Museum이랑 Moma- 질리게 가봤지만 왠지 관광자 마인드로ㅋㅋ
2. Cooper Hewitt Smithsonian Design Museum
3. Neue Galerie



아마도라고 쓰고 분명이라고 읽는다 게으름피우다가 이 모든 것들을 다하지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왠지 당분간은 장거리를 가지 못할 신세에 놓여있으니 후회없이 즐거운 여행을 다녀오겠습니다!

Sort:  

아 뉴욕 부럽네요^^!!
여행기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여행기 보러 자주 놀러올게요 :)

네에 감사해요 :)

샘 스미스!!! 스폰지 밥!!!ㅠㅠ
대리만족 시켜주세요~!!

우리 어서 집이나 갑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망자의 삶

우와~~ 너무 좋으시겠어요~ ㅠㅠ
스냅사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조심해서 잘 다녀오세요~^^

스냅사진 처음 찍어보는건데 오글거릴까봐 걱정이에요 ㅋㅋㅋㅋ 여행기도 열심히 올려볼게요 :)

뉴욕여행 가시는군요 :)
바로 어제 다녀온 식당 이름도 Sevilla 스페인 음식점이라서 뭔가 반갑네요 ㅋㅋ 여긴 롱비치니까.. 아마 이름만 같은거게지만... 그래도..! ㅋㅋㅋㅋ

오와앙 롱비치에 있는 세비야 음식점도 가보고 싶어지는데요 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어머님이 LA 유니버설스튜디오 가신거 보고 입틀막 크흡 LA가고싶습니다ㅏㅏㅏㅏ

혹시 언젠가 서부여행 오시면 꼭 연락주세요 >_<

끄아아앆ㅋㅋ이제 언니 포스팅보면서 뉴욕에 흠뻑 취하겠군용 기대된당 ♡

뉴욕가면 햄버거부터 시작해야겠쥬 실시간으로 포스팅 올려야지 히히

꺄~~~ ㅋㅋ햄버거라닠ㅋㅋ기대된당
ㅋㅋㅋㅋㅋㅋ콜라는안되옵니다

저도 약간 즉흥적으로 여행 떠나는 타입인데 요즘은 계획을 세워 다니고 있어요. 비행기 표는 미리 계획 하에 구매하면 정말 싸더라고요. ㅋㅋ 그걸 이제야 알아서. ㅠ

초코님 왠지 오랜만인거 같아요!! 멀리 갈 땐 역시 여행 세부 계획은 아니더라도 항공권이랑 숙박만 미리 정해놔도 큰 돈 아낄 수 있는 거 같아요! 그래도 일본처럼 가까운 나라 경우는 오히려 3일 전 막 이렇게 싸게 나오는게 있긴 하더라구요 :)

^_^ 오~ 드디어 오시는군요.. 제일 두근두근 할때겠어요~ 스케쥴이 알차보이네요...ㅎ sweetleaf coffee는 지하철역에서 좀 걸어야합니다. 참고로 bakeri 2호점도 sweetleaf coffee에서 걸어서 1분거리라 혹시 가시면 참고하셔도 될 거 같아요. 거기도 나름 분위기가 좋답니다. 그리고 브라이언팍 야외영화상영 일정도 혹시 몰라 포스팅 했으니 참고하세요~ ㅎ

오오 한번에 두 군데를 갈 수 있겠는데요. 빵을 사서 커피를 마시러 가면 되겠네요 히히 아름다운 여행동선에 뿌듯!! 마침 그들만의 리그는 제가 좋아하는 영화인데 상영을 하네요 ! 벌써 신나요 :)

^_^ 베이커리에서는 혹시 가시면 아침 점심도 파니깐 식사를 해도 될꺼에요.. ㅎ https://www.yelp.com/biz_photos/bakeri-brooklyn-2 옐프에 메뉴랑 사진들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이번주중에 가능하면 맨하탄 갈만한 곳도 몇곳 간단하게 골라서 올려볼게요 ~

뉴욕 오시는군요! 준비하신 모든 계획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네에!! 너어무 오래전부터 준비했더니 막상 날이 다가왔는데도 이상하게 한참 남은 것 같은 기분이...ㅋㅋㅋ

언니 혹시 여행가시기전에 여유가 되신다면
김민철작가의 "모든요일의여행" 책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남편분과의 여행이라면 더욱 풍부한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오오 책추천! 마침 도서관에 있으니 예약해놓고 바로 빌리러 가야겠어요 ㅋㅋㅋ고마워여!!!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